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진구 초읍동] 원초량갈비

 

 

 

 

 

아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가게 된 초읍 어린이대공원 근처에있는 초량갈비 입니다. 생각보다 길이 어렵더군요 골목길 안쪽에 잇어서 거기에다가

주차하는 곳도 없구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표 입니다. 저는 이렇게 메뉴가 몇개 없는 곳을 선호하는데요 이런곳이 제입맛에 맛더라구요. 역시나 여기도 주메뉴는 3가지뿐!!

 

거기다 국내산만 사용, 성실 모범업소에다가 착한가격 업소~

 

테이블은 대략 15개 정도 되었던거 같은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둥근테이블에 둥근 원형의자

 

두둥~ 돼지갈비 등장 아참 여기 장점중에 하나가 200g에 8천원이에요 양이 아주 푸짐하던데요~

 

특이하게 생긴 불판등장! 상당히 투박하게 생겼네여 겁나 무거워서 불판 갈아달라고 할때 이모 두분이서 갈아줘요

 

구수한 시레기국...아쉽게도 저는 배추시레기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무우시레기였다는 ㅠㅠ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는 새콤한 묵은지도

 

한판가득 굽고나서도 저기 남은 고기양 보세요 조으다 조아~

 

백김치랑 고기의 한쌈

 

꺳잎과의 한쌈

 

쌈의 정석 상추와의 한쌈

 

전체적인 비쥬업입니다 항상 느끼지만 고기집가면 테이블이 비좁아요 머가 그리도 많은지 모르겠네요 ㅎ

 

제가 원래가던 곳이 아니고 아는분 추천으로 같이 간 곳이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네요 우선은 푸짐한 양과 허름한 분위기,

몇가지 되지않는 메뉴가 제 맘에 드네요 중요한 고기 맛도 좋구요 그나마 좀 별로 였던거는 고기가 너무 살코기만 있어서 어느정도 먹으면

좀 텁텁하더군요 목살만 먹는 것처럼요 약간의 비계가 땡기던걸요~ 그래도 자주 가게될것 같네요 정확한 명칭은 원초량갈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