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배달의 민족 / 네네치킨] 야식엔 양념반 후라이드반 진리의 맛 :)♡

안녕하세요^^ 요즘 몇일동안 바빠서 블로그에는 신경을 많이 못썼네요..

다시 화이팅 넘치게 블로그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접한 부분이 많이 보이겠지만, 슥 훑는다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변덕스럽네요~ 옷도 단단히 입고 다니시길~

 

 

 

몇일전에 혼자 입이 심심해서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배는 안고픈데 입이 먹고 싶어하는... 그래서 살이 찌나봐요~

하지만 야식은 사랑이죠♡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시켰습니당!!

(배달의 민족 홍보아님;)

 

 

시킨지 30분안에 배달이 왔어용!

지금 신메뉴가 나와서 홍보 많이 하고 있네요^^;

 

 

저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6,000원이고 양은 이정도?!

한마리가 되게 큰거 같아요~

그리고 사이드로 콘옥수수와 치킨무, 피클이랑 후라이드 찍어먹는 머스타드 소스까지!

 

 

크아~ 치킨은 넘사벽이죠♡ 치느님!!♡

치킨은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한때 네네치킨을 사먹으면 폰게임 쿠폰을 줘서 많이 사먹었던거 같아요^^;

그게 한 3~4년전..

 

 

네네치킨은 튀김이 조금 두꺼운편인거 같아서 조금 느끼함은 있지만,

닭이 통통하니 커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리도 완전 튼실튼실~

개봉하자마자 후라이드 닭다리 하나 뜯었는데, 완전 바삭바삭!!

 

 

 

 

양념은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는데, 오랜만에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완전 달콤달콤~ 양념은 질릴일이 없을거 같아요.

소스가 달콤하면서 느끼함을 다 잡아 주거든요.

양념 닭다리도 완전 튼실!

 

 

후라이드에는

머스타드 소스를 콕콕! 꼭 닭다리는 중간 부분이 먹고싶은데 소스는 끝에만 묻지 않나요?^^

양도 생각보다 엄청 많고 양념소스는 달달하니 완전 제 입맛이었어요.

그리고 양념치킨은 하루 뒀다가 먹어도 완전 맛있다는 사실!!

눅눅해져도 완전 맛있어요.

치킨이면 뭔들 안 맛있겠습니까만은!

네네치킨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킨집이기도 하고!

양도 많고, 소스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이 많은 양에 가격에 16,000원이니

비싼감은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보통 다른 집 보다는 몇천원 정도 싼것 같네요.

 

 

오늘 야식 어떠신가요?^^ 치킨은 사랑입니당♡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