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동래맛집][미남역맛집]동래왕돼지국밥

 

 

 

 

새벽 야심한 시간에 허기진 배를 달래려 동생과 집 근처에 있는 동래왕돼지국밥집으로 출동!!!

주차장도 있어서 4~5대가량 주차도 가능해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외쳤죠!! 이~~모 돼지 살코기 하나랑 순대 하나요~!!ㅋ

가격은 다른 국밥집하고 비슷하답니다. 아참밑에 반찬 덜어먹는 건 사라졌어요

그냥 이모에게 "더 주세요~" 하시면 됩니당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원래 돼지국밥집 하면 저는 양파랑 고추없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국밥 한그릇에 양파하나 쌈장에 찍어 먹으면 그맛이

천하진미죠 ~ 여기는 김치랑 깍두기도 잘 익어서 새콤달콤한것이 참 맛나답니다

 

 

 

 

돼지국밥 살코기랑 풀샷~한 컷!! 혼자 드시러 가시면 이렇게 쟁반에 딱 맞게 맞춰서 나와요 ㅎ

 

 

 

 

자 그럼 국밥도 나왔겠다 시식을 해볼까요 우선 쌈장이랑 새우젓갈 넣으셔서 간을 하시고 부추(정구지)로

국밥을 덮습니다 저는 부추를 좋아하니깐요 ㅎ 여긴 부추를 미리 무치지않아서 항상 생생해요 그게 참 좋더라구요

 

 

 

 

같이간 동생은 부추를 싫어해서 쌈장과 새우젓으로 간만 하였네요 동생은 순대국밥이에요~

 

 

 

 

허겁지겁 먹다보니 소면 넣는걸 깜박했네요 다시 투척~ㅋ

 

 

 

 

집이 근처라서 자주 가는 단골 집중에 하나인 동래왕돼지국밥 이었어요 정말 맛있구요 돼지 특유의 비린내라던가 잡내가

없어서 깔끔해서 좋아요 아는 지인분은 좀 맵고자극적인 국밥을 좋아하셔서 싫어하시던데 저는 정말로 맛나고 좋아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미남 지하철역 근처 걸어서도 5분정도 밖에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여기는 24시간 이라는 점이에요 항상하니깐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돼지국밥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맛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