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이마트노브랜드★ 이마트 요구르트

안녕하세요^^ 제가 이마트를 되게 자주 가는 편인데

처음 이마트를 갔을때는 아무생각 없이 다른 마트를 돌 듯 아이쇼핑하러 갔었어요.

그런데 이마트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여러 제품, 상품, 물품들도 많지만 단연 돋보이는건 'No Brand' 상품이었네요.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은편이고, 음식들도 맛이 훌륭하더라고요.

'No Brand' 상품이 SNS을 통해서 되게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저도 지금 'No Brand' 상품에 꽂혀서 지금까지도 하나씩 사다가 잘 애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항상 먹는것을 제일 많이 사는 편인데

사실 지금까지도 수십개의 'No Brand' 상품을 사서 먹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상품에 대해 얘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No Brand' 상품중에 요구르트인데요.

 

 

이렇게 한 묶음으로 팝니다. 총 15개네요.

제가 가는 이마트는 'No Brand' 상품만 모아논곳이 따로 있지만,

이렇게 냉장고에 넣어놔야 하는 상품들은 따로 진열되 있습니다.

유제품 코너 냉장실에 가면 있어요.

 

 

'No Brand' 라고 딱 한눈에 보이게 포장을 잘 해놨네요.

요구르트가 보기보다 당이 많다고 알고있는데

이 요구르트도 좀 달달한 편이예요.

 

 

남양 요구르트 초록색 병 아시나요? 그 맛이예요.

기본 요구르트도 제각각 맛이 조금씩 다른데,

초록색 병에 들어있는 그 요구르트랑 비슷한 맛이더라고요.

제 입에는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친구는 조금 더 달다고 하네요.

 

병 자체에도 'No Brand' 라고 써져있네요. 깔끔하니 이쁜것 같아요.

이렇게 15개 한묶음 해서 가격은

 

★☆★☆ 1,180원 ☆★☆★

 

완전 싸지 않나요? 요즘 물가가 다 오르고 요구르트값도 제법 오른걸로 알고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가격이 싸다고 해서 맛없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맛있었네요.

'No Brand' 상품 중에 가격이 착하다고 맛이 착할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요구르트 꼭 드셔보세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