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국산 웨하스 친구 수입 임페리얼 웨하스를 만나다 :)

안녕하세요^^

저번에 홈플러스가서 천원의 행복코너에서

과자를 10개사면 하나 더 준다고해서

친구랑 같이 왕창 샀어요!!^^

거기에 별의별 과자가 다 있더라구요^^

그 중에 웨하스 같이 생긴 요것!

이게 맛있어보여서 하나 사봤습니다!!

 

 

이름도 <임페리얼> 술이름같이 고급진데 포장도 좀 고급져보이지 않나요?^^

크기는 그리 크지않아요~

전체적으로 보면 국산 웨하스보단 길이만 조금 긴것같아요~

 

초콜렛 헤이즐넛~

초코맛 웨하스!

국산은 바닐라, 딸기 맛 밖에 없는걸로 아는데 이건 초코맛이라니!!

초코초코 좋습니당^^!

 

 

 

 

 

뜯어보니 또 개별포장 되어있네요~

국산 웨하스도 요즘 포장 두개로 나눠지고

크기도 작아졌던데

과자들이 왜 죄다 작아지고 비싸지기만 하는걸까요ㅠㅠ..

군것질 좋아하는 저는 웁니다..

 

 

개별포장 안에는 낱개로 6개 들어있습니당

웨하스보다 크기도 더 작았어요!

겹겹이 쌓이 초코를 보니 새삼 또 기분 좋네요~

먹으면 부스러기 천지가 될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_<!

 

 

 

웨하스를 안먹은지 오래되서 크기를 잘 모르겠지만

확실이 작은것 같아요^^

일단 이 과자는 맛이 심심하네요~

초코임에도 불구하고 단맛이 많이 없었어요~

웨하스가 워낙 달달해서 그 기준으로 본다면 심심한맛!

 

이게 천원의 행복안에 있던 상품이라 사먹어봤는데

제 값주고는 안사먹을것 같네요!

제 생각이지만 그냥 차라리 과대포장이라도

웨하스 드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맛을 원하신다면!!)

 

달달함보다 그냥 커피랑 함께 디저트 식으로는 괜찮을것 같네요!

심심한 맛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보세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