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이마트노브랜드★ 참깨스틱

안녕하세요^^ 저번부터 이마트 노브랜드에 푹 빠져서 이것저것 사다 모으고, 먹어보고 하는 중에

제 눈에 참깨스틱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예전부터 나왔던 상품인데도 그닥 좋아하지않는 맛이라 이걸 사느니 다른걸 사겠다 싶어서 미루고 미루다

몇일 전에 친구랑 사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노브랜드 상품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 성공한건 아니거든요.

맛없는것도 많았고, SNS에 올라온 글들이 맞는것도 아닌것도 많았어요.

맛있다고 해서 산것도 실패를 많이 맛봤죠.

그래서 더더욱이 이 과자는 안 내켰는데, 이상하게 이날 이게 끌려서 사게되었어요.

 

 

크기는 왠만한 여성 화장 파우치 만하답니다.

가격은 1,980원!

노브랜드 상품들은 다 가격이 착하다는것 ! 그건 인정합니다!!

 

 

뜯어보니 이렇게 한통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당황했네요.

뭐 과대포장없이 가격도 착하다는걸 어필 하는것 같아요^^!

크기도 이런류의 과자들 보다 두껍고 길었어요.

 

 

7회 제공량이라 되어있어서 플라스틱 안에 또 칸이 쳐져있다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완전 한통으로 되있었어요.

나름 만족하는 부분입니당.

다른 상품들도 이렇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먹어보니 이게 웬걸..

진짜 고소하고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그냥 뻥튀기처럼 무의미하게 씹어먹는 과자일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고소했네요. 검은깨도 콕콕..!

이 상품은 완전 성공적..

 

 

그냥 먹기만하면 물려서 (양도 대용량이라..)

그때 가서 같이 샀던 떠먹는 초코렛에 퐁당 찍어 먹어 봤네요.

이것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누텔라 같은 찐득한 초코가 더 어울리긴 하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한번 놀래고,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한번 더 놀랬습니다.

이런류의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재기해서 먹을것 같아요.

 

노브랜드 상품을 즐기는 사람으로서 참깨스틱은

완전 성공적인것 같습니다^^!!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