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롯데푸드) 단종된 아이스크림 별난바, 별난바 톡톡으로 재출시

롯데푸드) 단종된 아이스크림 별난바, 별난바 톡톡으로 재출시

 

 

 

 

 

 

단종됐던 아이스크림 별난바가

얼마전에 별난바 톡톡으로 재출시 되었어요! (૭ ᐕ)૭

어릴때 자주 사먹었던 아이스크림이 단종되서

아쉬웠었는데 톡톡으로 재출시 됐다고 하니

안사먹어 볼 수가 없었네요! ٩(ˊᗜˋ*)و

 

 

별난바 톡톡은 기존에 별난바랑 같은 아이스크림인데

초콜릿 안에 탄산 캔디가 들어있어서

톡톡 쏜다고 하네요 ꉂꉂ◟(˃᷄ꇴ˂᷅๑)༡

베스킨라빈스 슈팅스타 먹으면 안에 들어있는 탄산캔디가

별난바 안에 들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๑˃́ꇴ˂̀๑)

 

 

저는 GS25편의점에서 샀어요!

가격은 하나에 천원 했답니다. ๑°⌓°๑

옛날에 사먹을때는 500원에 사먹었던 기억이..(´༎ຶོρ༎ຶོ`)

 

 

 

 

 

 

★구경가기>다시-돌아온-실속스낵-오리온-치킨팝-닭강정맛-중독성-甲

 

 

크기도 조금 작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ρ༎ຶོ`)

기분탓인지...(´༎ຶོρ༎ຶོ`)

겉에는 카페오레 커피 맛인데 진한 커피맛은 안나고

정말 연하게 탄 커피 맛이 났어요 ๑°⌓°๑

 

 

겉에 커피맛을 먹고나면 안에는 초코렛이 들어있답니다.

초코렛 안에 들어있는 탄산 캔디도 찍고 싶었는데

탄산캔디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ρ༎ຶོ`)

더 먹고 찍으려니 너무 더럽게 보일까봐서 이정도로만..

.

.

보기보다 탄산캔디가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고

단종되기전에 먹었던 별난바도 먹고 1석2조였네요 ๑´ڡ`๑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데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 𐨛‎ 𐨛‎ 𐨛‎

아이들에게 줘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