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CU편의점 신상아이스크림 버터링콘

CU편의점 신상아이스크림 버터링콘

 

 

 

 

 

 

버터링 과자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왔어요. ٩(ˊᗜˋ*)و

버터링과자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한번씩 사먹는데

CU편의점 신제품으로 버터링콘이 나왔더라구요.

또 안먹어 볼 수가 없죠!

.

.

요즘 기존에 있는 과자로 만든

다른 제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사실 요즘 금요일마다 CU에서 신제품이 나온다고해서

구경 겸 빵빠레 바나나맛 아이스크림도 같이 사려고 갔는데

빵빠레는 없고 버터링콘만 있었어요. (´༎ຶོρ༎ຶོ`)

 

 

가격은 CU편의점에서 2,000원 했답니다.

꽤나 비싼편이네요. (´༎ຶོρ༎ຶོ`)

지금은 2+1행사중이더라구요.

크기는 일반 콘 아이스크림이랑 같아요.

 

 

 

 

 

 

★ 구경가기>롯데-ABC초코렛이-ABC초코쿠키로-나왔네-리얼후기 ★

 

 

포장을 벗겨보니 일반 콘 아이스크림처럼

과자가 올라가 있네요.

다른건 견과류나 초코렛이 올라가 있는 반면

버터링콘은 버터링 과자가 올라가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향이 고소하게 났어요. ๑´ڡ`๑

 

 

견과류처럼 바삭한 느낌은 없지만

버터링과자의 그 부드러운바삭함이 있고

아이스크림에 버터링과자 맛이 엄청 많이 나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한게 정말 맛있었네요. ๑´ڡ`๑

 

 

먹는 동안 느끼함은 조~금 있었어요. ๑°⌓°๑

느끼하다기보다 버터때문에 입술이 번들번들거리는 듯한 느낌! 𐨛‎ 𐨛

버터링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듯!

보관상태에따라 다르겠지만 콘도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네요.

 

 

먹는 중간중간에도 버터링과자가 콕콕 박혀있어요. (૭ ᐕ)૭

부드러운 버터링과자이기때문에

견과류처럼 다 먹고 나서도 입이 꺼끌한 느낌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부분은 초코렛이 들어있어

끝까지 달달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૭ ᐕ)૭

 

전체적으로 맛은 있지만 약간 느끼할 수도 있어요. (๑˃́ꇴ˂̀๑)

느끼함이 없다하더라도 버터때문에 입이 좀 번들거릴 수 있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