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통모짜X 리얼후기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통모짜X 리얼후기

 

 

 

 

-정말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게 되었네요.

그동안 많이 바빠서 블로그를 소홀히 했었어요.

또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꾸며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블로그를 놓지 않으려고 핸드폰 사진첩에는

여태 먹어온 음식 사진들이 가득하답니다 ꉂꉂ◟(˃᷄ꇴ˂᷅๑)༡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٩(ˊᗜˋ*)و-

 

얼마전에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사실 볼케이노 칠리와퍼 출시 됐을때도 블로그 쓰려고 먹으러 갔다가

일이 바빠지는 바람에 쓰지는 못하고 사진도 조용히 사라졌네요 (´༎ຶོρ༎ຶོ`)

이번에 출시된 통모짜도 출시된 날 가서 바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저희동네 버거킹은 오전 9시에 문을 열어서

아침일찍 사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침부터 버거킹을 오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히 혼밥(?)하기 좋구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완전 기대됐었어요.

버거킹은 햄버거가 혜자스럽지만

반면에 그만큼 다른 햄버거가게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

신메뉴가 출시되면 항상 패키지가 나오더라구요.

여럿이 먹을때는 단일메뉴(세트)를 개개인 사는거보다

이렇게 팩으로 사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네요. ๑´ڡ`๑

일단 저는 통모짜X세트를 주문했어요.

요즘에는 매장마다 키오스크(무인계산대)가 있어서

굳이 직원이랑 소통하지않아도 쉽게 결제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직원분께 직접 주문해도 무방하답니다!)

눈치안보고 햄버거 안에 들어갈 재료를 더 추가할 수도 있답니다. (속닥)

통모짜X 단품 가격이 8,900원이고,

세트로 시키면 9,900원하더라구요.

와퍼는 제가 소고기패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버거킹에 오면 X를 시켜먹는답니다. ๑´ڡ`๑

내 돈주고 사먹은 통모짜X 리얼 후기 ๑´ڡ`๑

통모짜X세트 : 9,900원

 

 

 

★ 구경가기>버거킹-신상-몬스터팩-21cm치즈스틱-후기

주문하고 5분정도 기다리니 바로 나왔어요.

여전히 두툼한 후렌치후라이도 같이나왔네요.

이걸 보니 김수미님이 '이 맛에 통 못자'라며 광고하는게 생각이 나네요 𐨛‎ 𐨛 𐨛 𐨛

포장이 되어있는 상태로 커팅을 부탁드렸는데

위생상 그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대신 일회용 나이프를 주셨네요.

사진으로 봤을땐 크기가 조금 작아보일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높게 쌓여져있고, 크기도 제법 컸답니다.

손에 다 묻혀가며 반을 잘라봤어요 (´༎ຶོρ༎ຶོ`)

역시 버거킹은 버거안에 들어가는 속재료가

넘치도록 들어있는게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먹을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신선한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있어 한끼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메뉴 이름처럼 통모짜 햄버거인데

모짜렐라가 너무 적었다는 점 (´༎ຶོρ༎ຶོ`)

쭉쭉 늘어나는 것 까지도 안 바랬는데 (´༎ຶོρ༎ຶོ`)

(저희동네 점포만 그럴수도 있고.. 제가 첫 손님이라 준비가 덜 된거 일수도..)

맛은 빨간소스 덕에 볼케이노 칠리X랑 비슷했어요.

볼케이노랑 다른점은 마요네즈가 들어있어서 매운맛이 거의 안났고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고소함이 있어서 그런지 막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답니다.

야채들도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도 되게 좋았구요.

맛은 있었어요. (૭ ᐕ)૭

두툼하면서도 짜지않은 후렌치후라이도 너무 잘 어울렸고

아침에 일찍가서 새 기름에 튀긴 감자라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૭ ᐕ)૭

결론적으로 제 입에는 맛있어서 또 사먹고싶은데

모짜렐라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싶네요.

조만간 또 신메뉴 나온다는데 또 먹으러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버거킹 부산 금정 오일뱅크점

070-7438-8613

부산 금정구 부곡동 243-9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