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버거킹X쟌슨빌 콜라보 에디션 한정판 버거킹 열일하는 중

버거킹X쟌슨빌 콜라보 에디션 한정판 버거킹 열일하는 중

 

 

 

 

내일 모레 태풍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태풍 오기 전이라 엄~~청 덥네요.

이번에도 태풍피해가 많이 없어야 할텐데

모두모두 태풍 조심하세요

 

어제 버거킹X쟌슨빌 역대급 콜라보로 핫도그가 출시되었어요.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항상 믿고먹는 버거킹이라 신메뉴가 나오는데 또 안가볼 수가 없었네요.

버거킹X쟌슨빌 역대급 콜라보 에디션 한정판

아메리칸 독 핫도그, 비프칠리 독 핫도그 예요.

쟌슨빌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과 같이

미국의 유명한 소세지 브랜드예요.

오전 일찍 문 열자마자 다녀왔답니다.

한정판이라 그런지 세트로는 없었고

단품으로 주문 할 수 있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엄청 착해서 두가지 맛 시키고

후렌치후라이, 콜라까지 시켰더니

햄버거 세트 하나 값이었네요.ꉂꉂ◟(˃᷄ꇴ˂᷅๑)༡

주문한지 5분만에 나왔어요.

여전히 맛있는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는 사이즈 업 해도 200원 차이 밖에 안난다는 말에

혹해서 라지 사이즈로 시켰네요 ꉂꉂ◟(˃᷄ꇴ˂᷅๑)༡

왼쪽이 아메리칸 독/ 오른쪽이 비프칠리 독 이예요.

아메리칸 독은 2,900원이고

비프칠리 독은 3,500원이랍니다.

크기는 10센치?~15센치정도 되는 것 같았네요.

일단 아메리칸 독을 보니

머스타드에 케찹만 뿌려져 있었어요.

아메리칸 독에 뭐가 들어가는지 잘 몰랐던 터라

이렇게 나오는게 맞는건줄 알았는데

 

 

 

★ 구경가기>버거킹-신메뉴-통모짜와퍼통모짜X-리얼후기 ★

이렇게 따로 나온 렐리쉬 소스가

아메리칸 독에 뿌려 먹도록 나온거더라구요.

렐리쉬 소스라고 해서 뭔지 몰랐는데

피클을 갈아서 살짝 달큰하게 만든 소스더라구요.

쉽게말해 피클 소스였어요.

그리고 피클소스를 따로 줘서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넣어져있으면 넣어져있는데로 먹긴하지만

기호에 맞게 입맛에 맞게 넣어먹는게 더 좋았네요!

일단 아메리칸 독에 소스를 뿌리지 않고 먹었을때

머스타드 맛이 강해서 소세지의 씹는 맛은 있는데

소세지의 짭쪼름한 맛이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랠리쉬소스를 뿌려서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다 어우러지는 맛이 나는게

맛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피클 안좋아함)

그래서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기존의 피클 맛보다 조금 더 단맛이 나서 거부감이 덜했어요.

비프칠리 독은 일회용 나이프로 자르는데

손에 다 묻히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ρ༎ຶོ`)

빵에 쟌슨빌 소세지, 위에 소스 그리고 치즈까지 한가득이었어요.

비주얼이 조금 이상해 보일수 있지만 맛은 굿굿

일단 비프칠리독은 칠리소스가 베이스라 그런지 매콤했어요.

치즈가 있었지만 치즈 맛은 거의 안났고

미트볼 칠리소스 ( 미트볼 스파게티 소스 ) 맛이었네요.

고기도 간간히 씹히고 매콤한 소스에

소세지랑 빵이 너무 잘 어울렸네요.

여기에 피클소스를 넣어먹으면 맛은 있을 것 같은데

피클맛이 다 죽을 것 같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존맛

역시 믿고먹는 버거킹이었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아메리카노까지 먹고나니

배도 든든하게 부르고 좋았어요.

 

저렴한 빵을 사용하면 퍽퍽하거나 부서지기 쉽던데

버거킹 빵은 빵 하나도 촉촉하고 괜찮았어요.

쟌슨빌 소세지는 많이 안먹어봤지만 역시 맛있었고

항상 소세지는 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쟌슨빌은 많이 짜지않고 겉은 뽀드득! 속은 촉촉하니 존맛

위에 올려져있는 소스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๑´ڡ`๑

 

 

 

버거킹 부산금정오일뱅크점

부산 금정구 부곡동 243-9

070-7438-8613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