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서면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밥집 삼오정 갈비탕 그리고 삼계탕

부산서면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밥집 삼오정 갈비탕 그리고 삼계탕

 

 

 

 

 

 

서면에 맛있다는 밥집을 다녀왔어요. ( ღ"ᴗ"ღ )

친구가 서면에서 갈비탕을 한번 먹고 엄청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같이 다녀왔답니다.

 

 

서면에 위치한 삼오정이라는 삼계탕집이예요.

저는 자그마한 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서면 번화가에 자리 잡은 큰 식당이더라구요! ๑ °⌓°๑

식당이 지하철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되게 쉬웠어요.

2층에도 식당인 것 같았어요. ๑°⌓°๑

 

 

식당 외관도 되게 고급져보였는데

실내로 들어오니까 더 고급져보이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되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젊은사람부터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가게 같았어요. ٩(ˊᗜˋ*)و

 

 

저는 보통 갈비탕을 10,000원 선에서 사먹는 편이라

여기도 그 가격정도 할 줄 알았는데

조금 비싼편이더라구요. (´༎ຶོρ༎ຶོ`)

아주 쪼금 더 비쌌네요.

저는 갈비탕, 친구는 삼오정 삼계탕을 시켰어요.

 

 

그리고 갈비탕 집이라고 해서 단일메뉴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60년대부터 지금까지 가게를 운영해오고 계신다니

기대가 엄청 됐어요. (˃̶᷄‧̫ ˂̶᷅๑ )

.

.

가격대가 조금 있는 가게이지만 맛이 엄청 좋은지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٩(ˊᗜˋ*)و

특히 어르신분들이 되게 많았고, 젊은사람들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왔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밑반찬이 나오는데

김치, 깍두기, 야채샐러드, 양파, 고추, 갈비탕 찍어먹는 간장소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양념장(다대기), 소금은 테이블에 구비되어있어요. ٩(ˊᗜˋ*)و

 

 

서면 삼오정 밥집은 특이하게도 음식 주문을하면 술이 함께 나온답니다.

전통주(담금주) 종류를 잘 몰라서 한모금 홀짝 마셔봤는데

약간 쌉싸름한게 인삼주 같았어요. ٩(ˊᗜˋ*)و

이 술로 인해 조금 더 고급져보이는 한식당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하지만 대낮부터 먹기는 좀 그래서 맛만보고 패스! ٩(ˊᗜˋ*)و

 

 

조금 기다리니 금방 밥이 나왔어요. ٩(ˊᗜˋ*)و

이건 삼계탕인데 닭 자체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작은 사이즈의 닭인데 안에 갖가지 재료들이 엄청 들어가있더라구요.

사진상으로는 별거 없어보여도 정말 진국이었네요! ٩(ˊᗜˋ*)و

 

 

이건 제 갈비탕! 𐨛‎ 𐨛‎ 𐨛‎ 𐨛‎ 𐨛

일단 삼계탕만큼이나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갈빗대가 세개나 들어가 있어서 양도 많더라구요.

직원분이 미리 주신 가위로 갈빗대와 고기를 분리하는데

엄청 푹 잘 삶아서 그런지 고기가 저절로 분리 됐네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정도 양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돈이 하나도 안아깝겠더라구요! 𐨛‎ 𐨛‎ 𐨛‎ 𐨛‎ 𐨛

 

 

 

 

 

 

★ 구경가기>부산맛집밥집-서면-골목양푼이-구신촌양푼이 ★

 

 

비록 조금 작은 사이즈의 닭이지만 한마리가 통째로 나옵니다! (૭ ᐕ)૭

안에 찹쌀이 들어있어 따로 밥은 나오지않고

찹쌀도 양이 제법 많아서 한그릇 먹으면 든든하겠더라구요.

닭도 오래 푹 잘 삶아서 뼈 바르기도 되게 쉬웠어요. (૭ ᐕ)૭

그리고 잡내도 안나고 국물이 진짜 뽀~얗고 완전 진국이었네요. (˃̶᷄‧̫ ˂̶᷅๑ )

어릴때 엄마가 좋은 재료 많이 넣어서 장시간 푹~ 끓여준 삼계탕 맛이 나더라구요.

친구도 삼오정 삼계탕은 처음 먹는데 완전 진국이라 좋다고 했네요 𐨛‎ 𐨛‎ 𐨛‎ 𐨛‎ 𐨛

 

 

비주얼 폭발 𐨛‎ 𐨛‎ 𐨛‎ 𐨛‎ 𐨛

길고 큰 갈빗대는 아니지만

갈빗대 하나에 살이 두툼하게 붙어있는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질기지않고 부드러운게 제일 좋았네요. ٩(ˊᗜˋ*)و

 

 

서면 삼오정 삼계탕, 갈비탕

instagram @kcm0509

 

 

뼈를 다 바르고 먹기좋게 자른 다음

처음에는 싱거우니까 소금 조금하고

저는 양념장(다대기)을 많이 넣는 편이라 양념장도 넣어줬어요.

갈비탕도 국물이 아주아주 진하더라구요 ٩(ˊᗜˋ*)و

 

 

부드러운 고기를 간장소스에 콕 찍어서

밥 위에 한 점 올려서 먹고 바로 깍두기까지 딱!

JMTGR...존맛탱구리 ♡

.

.

여기 김치가 다른 가게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김치인데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٩(ˊᗜˋ*)و

직접 담근 김치 맛이라 해야하나.. 중국산 느낌 하나도 없는!

먹으면서 친구에게 '김치 담그시는분 정말 금손이네' 라고 할정도로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여기는 반찬 셀프대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깍두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고싶었는데..𐨛‎ 𐨛‎ 𐨛‎ 𐨛‎ 𐨛

 

 

양념장을 넣다보니 정말 많이 넣은 것 같네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색이 거의 육개장이 되어버렸...𐨛‎ 𐨛‎ 𐨛‎ 𐨛‎ 𐨛

덕분에 얼큰하게 잘 먹은것 같네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처음부터 끝까지 진짜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야채 샐러드가 엄청 새콤한데 은근 입맛을 돋궈주고

상큼한 깍두기가 뜨끈~한 갈비탕과 너무 잘 어울려서

밥 한공기 순삭! (˃̶᷄‧̫ ˂̶᷅๑ )

 

 

손님이 끊이질 않아서 식사 다하고 찍은 가게 사진이예요.

고급져보이고 깔끔해보이는게

어르신분들이 되게 좋아할만한 가게 같더라구요.

가게에 와서 드시면서 포장도 해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๑°⌓°๑

그만큼 맛은 보장되어있다는 것!

 

 

갈비탕 12,000원, 삼계탕 14,000원

총 26,000원 나왔네요.

너무너무 잘 먹어서 금액 생각은 전혀 안날정도였네요.

친구가 맛있다고 노래부른 이유가 다 있었어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음식도 정말 담백하고 깔끔한게 제 입맛 취향저격!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 생각드네요! ㅇ❛˓◞˂̵✧

 

 

 

 

 

 

 

부산 부산진구 부전2동 257-15

051-808-3533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