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갑 매콤한 크리스피 썬더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가성비 갑 매콤한 크리스피 썬더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저번주 내내 우중충하고 비도 찔끔찔끔 내리더니

이번주도 비 소식이네요 (´༎ຶོρ༎ຶོ`)

저번주에 출근길에 비가 안와서 우산 없이 출근했다가

오후에 비를 쫄딱 맞고 집에 들어왔네요.

오는 길에 썬더치킨이 보여서 비가 조금 잠잠해질때까지

치킨이나 한마리 먹을까 하고 다녀왔어요! (๑˃́ꇴ˂̀๑)

 

 

개인적으로 치킨은 썬더치킨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 즐겨먹는 편이예요!

요즘 후참치킨이라고 썬더치킨 비슷한 치킨이 있는데

저도 후참치킨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후참치킨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๑´ڡ`๑

 

 

썬더치킨은 한마리 가격이 저렴해서

소스랑 치킨무는 별도구매를 해야해요!

물론 포장시에만!

가게해서 먹게되는 경우에는 소스랑 치킨무가 나오기때문에

모든 치킨 금액가격에 +1,000원이 붙는답니다!

소스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예전에 살던 집에서 3분거리에 썬더치킨가게가 있었을때는

정~말 많이 사먹으러 갔었는데

지금은 조금 멀어진 관계로

썬더치킨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٩(ˊᗜˋ*)و

 

 

메뉴판이예요! ٩(ˊᗜˋ*)و

역시 물가도 오르면서 치킨값도 많이 올랐네요.

처음 썬더치킨이 나올 당시만해도 8,900원에 한마리를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10,900원.....

2,000원이나 올랐어요 (´༎ຶོρ༎ຶོ`)

 

 

예전에는 치킨 위주로만 팔았는데

사이드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더라구요!

치킨도 치킨이지만 사이드메뉴가 다양해서

괜히 눈돌아가더라구요 𐨛‎ 𐨛‎ 𐨛‎ 𐨛‎ 𐨛

모듬세트에 눈이 확~ 𐨛‎ 𐨛‎ 𐨛‎ 𐨛‎ 𐨛

 

 

썬더윙봉3종세트도 있네요!

가격대도 적당한 것 같아요!

 

 

불닭발에 간장찜닭까지..

닭요리는 썬더치킨에서 다 하는 것 같은 느낌 𐨛‎ 𐨛‎ 𐨛‎ 𐨛‎ 𐨛

 

 

세트종류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술 한잔 생각나면 여기서 간단하게 먹거나

집에 포장해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๑´ڡ`๑

 

 

사이드메뉴가 전체적으로 8,500원으로 다 맞춰져있어서

사이드메뉴가 먹고싶을때는 세트로 시켜서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치즈스틱에 오징어링도 있어요! ๑´ڡ`๑

 

 

 

 

 

 

★ 구경가기>부산맛집-후라이드참잘하는집-간장후라이드반반

 

 

#instagram @kcm0509 #맛있는blog

썬더치킨이 원래 배달이 안되는 가게인데

요즘은 썬더치킨도 배달이 되더라구요!

제가 온 가게는 배달이 안된다고 하셨어요 (´༎ຶོρ༎ຶོ`)

지역마다 조금 다르니 확인 꾹!

 

 

가게도 적당히 넓은 것 같아요!

위치는 부곡시장 맞은편 골목에 있어요! ๑°⌓°๑

 

 

양념+후라이드반반 한마리를 시켰어요!

반반치킨은 가격이 더 높은쪽으로 금액이 나와요.

양념이 11,900원으로 후라이드보다 1,000원 더 비싸네요!

여기에 홀에서 먹어서 1,000원 또 추가!

총 12,900원 나왔답니다! ๑°⌓°๑

 

 

양념이 있어서 소스는 머스타드랑 소금이 나와요!

그리고 치킨무랑 야채샐러드도 함께 나온답니다! ٩(ˊᗜˋ*)و

 

 

크으 비주얼 ๑´ڡ`๑

썬더치킨은 닭 크기가 작아서

치킨조각이 큼지막하게 잘라서 나온답니다.

 

썬더치킨은 꼭 포크랑 집게를 같이 주는데

뭔가 집게로 먹으면 더 맛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𐨛‎ 𐨛‎ 𐨛‎ 𐨛‎ 𐨛

후라이드 다리를 머스타드에 콕 찍어서 냠냠! ๑´ڡ`๑

솔직히 썬더치킨은 닭 자체를 매콤하게 해서 튀기기때문에

소스를 안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닭은 좀 작은편이죠? (๑˃́ꇴ˂̀๑)

그래도 튀김옷도 바삭바삭 한데다

살도 엄청 야들야들하고 매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오랜만에 먹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 ˂̶᷅๑ )

 

 

양념도 갓 만들어서 나온걸 바로 먹어서 그런지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양념이 달큰하니 완전 맛있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슴살을 잘 안먹는 편인데

썬더치킨 가슴살은 꼭 먹어요! 𐨛‎ 𐨛‎ 𐨛‎ 𐨛‎ 𐨛

많이 뻑뻑하지않고 살짝 기름져서 다른 가슴살보다는 부드럽더라구요.

매콤하게 튀겨져서 그런지 물리는 느낌도 덜 들고 괜찮았네요!

.

.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평범한 맛이지만

아는 맛이라는게 참 무섭잖아요? ㅇ❛˓◞˂̵✧

치킨 is 뭔들

치킨 한마리 값이 나날이 올라가고 있는 요즘

저렴하게 썬더치킨 한마리 , 또 먹고싶네요! ㅇ❛˓◞˂̵✧

 

 

 

 

 

 

 

 

부산 금정구 부곡동 305-14

051-583-8592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