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팔도 비빔면 35주년 한정판 괄도네넴띤 존맛탱

 

 

 

 

 

얼마전에 팔도에서 35주년으로 한정판 비빔면이 출시되었어요.

사실 출시된지는 조금 되었어요.

구하려고 해도 구할 수가 없어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집 앞 슈퍼에서 엄청 많이 파는거예요!

보자마자 바로 샀어요.

블로그 중독.. ू(ʚ̴̶̷́ .̠ ʚ̴̶̷̥̀ ू)

 

 

기존 팔도 비빔면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면 중 하나인데

35주년 한정판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보다 5배나 맵게 나왔다고 해요.

조금 늦은감이 없진 않지만 리뷰 한번 해보려고 샀답니다.

원래 파란색 포장인데, 이번에 나온건 흰색 포장이라 눈에 확 띄네요!

 

 

집 앞 마트에서 산지는 몇일 되었는데

며칠 전 홈플러스 가니까 엄청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한정판이라고 들었는데 뒤늦게 물량이 풀린건지 쉽게 구할 수 있겠더라구요.

매운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JMT 이라는 글자를 제가 자주쓰는데 여기도 적혀있네요!

 

 

저 역시도 비빔면은 팔도가 甲이라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한정판이 나오자마자 유투버분들, 블로거분들 등등

음식 컨텐츠를 올리시는 분들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기존보다 5배나 맵다고 하니까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엄청나게 관심을 받고 있는 라면 중 하나가 되었어요.

 

 

한 SNS에서 팔도 비빔면이라 적혀져 있는 글자가

괄도 네넴띤이라 보인다고 댓글이 달린 것을 저도 본 기억이 나네요.

그 것을 보고 이 것을 찾아낸 사람은

눈썰미가 되게 좋다는 생각을 하면서 웃고 넘어갔었는데

진짜 괄도네넴띤으로 한정판 출시를 할 줄이야!

이제는 '팔도비빔면'보다 '괄도네넴띤'이 더 친근하고 와 닿네요.

저도 모르게 자연스레 괄도네넴띤이라 먼저 읽게 되더라구요.

 

 

큰 봉 하나 안에는 5봉의 라면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4,200원에 샀답니다.

홈플러스나 대형마트에서는 3,98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물량이 많이 풀릴 줄 알았으면 느긋하게 기다렸다가 살 걸 그랬어요 ㅠㅠ

한정판이라해서 보자마자 바로 결제했는데 하하..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궁금했거든요.

 

 

기존 팔도비빔면이랑 내용물은 같아요.

팔도비빔면만의 얇은 면과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양념장이 조금 많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아, 팔도비빔면 양념장이 인기가 많아져서 양념장만 팔기도 한답니다.

양념장만 들어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더라구요.

(이마트에서 봤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었어요.)

 

 

팔팔 끓는 물에 라면을 넣어줍니다.

팔도 비빔면 끓일때는 항상 거품이 많이나는 것은 기분탓일까요..?

팔도비빔면만 거품이 많이나요 ㅠㅠ

냄비 잘 씻는데....... ⸝⸝ʚ̴̶̷̆ ̯ʚ̴̶̷̆⸝⸝

그리고 팔도비빔면은 찬물에 한번 헹궈야하기때문에 생각보다 많이 끓여야 하더라구요.

아니면 덜익은 면 씹는 느낌이 드는 경우도 있답니다.

 

 

비빔면에는 삼겹살이 진리죠?

비빔면 먹으려고 삼겹살을 샀어요 ㅇ❛˓◞˂̵✧

비빔양념장이 기존보다 많은 것 같아 좋았습니다.

기존 비빔면 양념장은 면에 비해 넉넉치 않은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그리고 비빔면은 하나 끓이면 모자라고, 두개 끓이면 남긴다잖아요.

하지만 모자라게 먹는 것 보다 조금 남겨도

든든하게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두개 끓였답니다.

 

 

또, 비빔면을 위해 계란도 삶았습니다.

불닭볶음면도 아무렇지 않게 먹지만

팔도비빔면보다 5배 맵다고 하는데 가늠이 안가길래

위를 보호하고자 하나 삶았어요.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 계란 꼭 하나 드시고 드세요!

 

 

계란도 적당히 잘 삶긴 것 같아서 좋네요.

비빔면도 두개나 끓였는데 양념장이 넉넉해서

불그스름한게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 라면 리뷰 보러 바로가기 ★

 

 

초보 블로거의 실수.jpg

면을 비벼서 그릇에 담아야하는데

그릇에 담은 상태에서 비벼서 아주 면망징챵이네요.⸝⸝ʚ̴̶̷̆ ̯ʚ̴̶̷̆⸝⸝

 

그리고 비빔장에 다른 점이 있다면

기존 비빔장에는 소스만 있는데

괄도네넴띤 비빔장에는 고춧가루가 되게 많더라구요.

홍고추인지 태국고추인지는 모르겠지만 빨간고추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기존꺼보다는 조금 매운편이예요.

 

 

일단 계란부터 먹어줍니다.

그리고 일단 비빔면만 한입 먹었는데

 ◍•ㅅ•◍.....매운지 모르겠더라구요.

(참고> 저는 불닭볶음면을 아무렇지않게 먹는 사람입니다.)

이 정도면 매운맛이 어느정도인지 가늠되시나요?

불닭은 고추장의 매운맛이라 한다면, 괄도네넴띤은 고춧가루의 매운맛이예요.

그래서 입술만 따끔따끔한데 입안은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속 쓰림 주의)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살짝 매워요.

(입은 안매운데 먹고나면 속이 쓰린정도?...하하)

그럴때는 삼겹살에 비빔면을 싸서 한입!

고소+매콤의 조합 = 존맛탱조합

조금 느끼해질때 쯤 김치가 땡기길래

김치에 비빔면을 한번 더 싸서 한입!

상큼+매콤의 조합 = 대존맛탱조합

비빔면 is 뭔들, 무슨 재료랑 같이 먹어도 존맛탱 조합이 나오지 않을까싶네요.

(오이는 제가 안좋아해요. 헤헤)

 

그렇게 네넴띤2인분 클리어 ᕙ(•̀‸•́‶)ᕗ

 

35주년 한정판 괄도네넴띤

한정판이라고 해서 급하게 샀는데 급하게 살 필요가 없었어요.

지금 여러 마트에서 할인 많이해서 팔고 있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기존 팔도비빔면보다 더 좋았어요.

맛도 더 맛있었고요.

5배 매운맛으로 비빔면이 계속 나온다면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공감 꾹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