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홈런볼신상 티라미수맛 인싸들의 홈런볼아이스크림 JMT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추적추적 오더니 오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더라구요.

패딩은 이제 오바인것 같아서 아침에 안입었는데 외출하는 시간동안 추워서 덜덜 떨다 들어왔네요.

게다가 비가 왔는데도 미세먼지가 심해서 목이랑 눈이 너무 따갑더라구요.

하필 오늘같은날 외출시간이 길어서 하루종일 고생하고 들어왔네요.

 

 

 

 

 

 

저녁으로 집밥을 간단하게 먹고

아이들이 간식이 먹고싶다고 해서 집에 사놓은 홈런볼을 뜯었어요!

최근에 해태에서 홈런볼 새로운맛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티라미수맛!저도 티라미수를 진짜 좋아하는데 홈런볼에서 티라미수맛이 나왔다고 해서 완전 기대!

 

 

일단 홈런볼 종류별로 4가지맛을 사봤어요.

한군데에서 네가지맛을 다 파는 곳도 있지만 저희동네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 갔더니 네가지맛을 다 팔더라구요.

가격은 1,000~1,500원 정도 한답니다.

 

 

일단 기본 초코맛!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홈런볼 초코!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 홈런볼이 칼로리가 많이 높다고 하네요.

한개 한입에 사르르 녹이면 한통은 금방 순삭인데.. 살찌는건 쉽다더니 ㅠㅠ

부드러운 슈에 달콤한 초코가 완전 환상궁합 ★

그래도 자꾸 손이가는 맛이죠!

 

 

그다음으로는 무지방 우유 맛!

초코맛에 길들여진 저는 무지방우유맛이 나왔다고 해도 한번도 안사먹었었는데

어느날 아이들이 이 맛을 먹고싶다고 사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초코맛은 먹다보면 달달함이 오래가는데

무지방우유는 담백하고 고소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달달함도 덜해서 아이들이 먹기에 딱 알맞은 맛이었어요.

 

 

그다음은 크림치즈 맛!

저도 이건 처음 먹어봤어요!

맛은 살~짝 짭짤하고 고소했어요.

다른 맛들이랑 같이 먹으니 맛이 다 달라서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크림치즈만 먹었더니 아이들이 그만 먹으라고...^^;

 

 

홈런볼 신상! 티라미수맛!

카페를 가면 커피랑 함께 꼭 먹는 디저트가 티라미수인데

그 맛이 날까 궁금해서 얼른 사봤어요!

맛이 신기하게도 진짜 티라미수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처음에 코코아맛(초코맛)이 살짝 나다가 중간에는 고소한 치즈맛도 살짝 나고

마지막에는 쌉싸름하게 커피맛도 나는게 달콤쌉싸름하니 맛있었어요.

홈런볼 티라미수맛을 오늘 처음 먹어본건 아니었는데

그때는 되게 맛이 별로였는데 계속 먹다보니 괜찮더라구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과자라고 하네요 ㅎㅎ!

티라미수를 좋아하시면 아마 좋아하지 않을까싶네요!

 

 

 

 

 

 

★ 다른 간식 보러 바로가기 ★

 

가나 슈 같이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겼어요!>_<

먼저 과자를 만들고 그 안에 필링을 넣어서 구멍이 송송 나 있네요!

(불량 아님!)

한알에 부피가 조금 커서 한통의 양은 그렇게 많지않아요!

색만봐도 대충 어느것이 무슨 맛인지 알 것 같네요!

홈런볼은무슨 음료랑 먹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히 우유!! 흰우유부터 딸기, 초코까지!!

 

 

사실 홈런볼이 맛으로는 많은 사랑을 받고있지만

가격대비 창렬이다, 양이작다, 필링이 너무 적다 등등

사랑을 받고있는만큼 말이 많은 과자여서 단면을 잘라봤는데

생각보다 필링이 꽉꽉 들어가 있어서 자르면서 놀랐어요!

운이 좋아 하나만 그런가 싶어서 몇개를 더 잘라봤는데

자르는 족족 생각보다 많은 필링이 있더라구요!!

치즈, 무지방우유는 조금 적게 들어있긴했어요 ㅠㅠ;

 

 

다이소에서 과자사면서 거기에 팝콘컵도 팔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에 샀어요. 생각보다 엄청 크답니다!

홈런볼 네가지 맛이 한컵에 거의 다 들어가요!

집에서 혼영할때 혼드?ㅋㅋㅋ(혼자드라마) 볼때 이렇게 홈런볼 가득 넣고

우유 한잔 마시면서 보면 완전 개꿀일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인싸들은 홈런볼을 아이스크림에다가 이렇게 붙혀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 먹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홈런볼이 잘 붙지않아서 당황....

아이스크림이 많이 얼어있는 상태에서 붙힐려고 해서 그런가봐요.

조금 녹았을때 붙히니까 전보다는 잘 붙더라구요.

홈런볼의 부드럽고 달달함 + 아이스크림의 시원하고 달콤함이 어우러져

진짜 맛있는 조합이었답니다. 왜 이렇게 만들어 먹는지 알것같은..

그리고 아이스크림 맛도 다양하게 골라서 홈런볼이랑 같이 먹으면 그것도 그 나름 재미 + 맛일것 같네요!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은 사랑입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