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끼리(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진한 크림치즈 무스케익

GS25편의점 끼리(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진한 크림치즈 무스케익

 

 

 

 

 

 

GS25편의점에 신상이 나왔어요 (૭ ᐕ)૭

엊그제 SNS에서 보고

오늘 아침에 GS25편의점으로 바로 달려갔는데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편의점 클라스! (૭ ᐕ)૭

역시 바로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어느 편의점이든 쉽게 볼 수 있는 모찌롤케익이지만

이번에 리(Kiri)+모찌롤 조합이라 되게 궁금했어요!

.

.

끼리(Kiri)를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데

진한 크림치즈맛이 정말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해서 맛이 정말 궁금했었거든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끼리(Kiri) 크림치즈도 엄청 맛있다고....๑°⌓°๑

 

 

모찌롤은 3,200원 / 무스케익은 3,000원 했어요.

케익류라서 꼭 냉장보관해야하고,

유통기한도 그렇게 길지않기때문에

구매 후 바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

.

사고보니 모찌롤은 오늘까지,

무스케익은 내일까지더라구요 (´༎ຶོρ༎ຶོ`)

원래 내일까지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유통기한이 조금 짧아서 아쉬웠어요 (´༎ຶོρ༎ຶོ`)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지만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사는 조각케익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케익이 땡기는 날 한번씩 사먹기 좋을 것 같아요! ٩(ˊᗜˋ*)و

.

.

그리고 안에 포크도 들어있다는 점!

 

 

모찌롤도 이정도 퀄리티에 3,200원이면

가격대도 적당한 것 같아요! ٩(ˊᗜˋ*)و

하나 다 먹으면 배부를 것 같은..!

 

 

Premium desserts (with Kiri)

 

 

 

 

 

★ 구경가기>이마트-빵-크림-한가득-담백한-크림바바-Cream-BABA

 

 

크림이 완전 하얗게 생긴게 꼭 생크림 같네요.

냉장보관이 되어있던 제품이라

크림이 살짝 굳어있더라구요.

(크림치즈라 그런거일수도^^;)

.

.

뚜껑 열자마자 크림치즈 향기가

엄청 진하게 났어요! (˃̶᷄‧̫ ˂̶᷅๑ )

그리고 빵이 생각보다 얇고

크림이 많다보니 빵은 거의 눈녹듯 없어지더라구요!

 

 

처음 딱 한입 먹었을때

빵이 폭~신하면서 눈녹듯 사라지길래

그대로 한조각 순삭해버렸어요 (˃̶᷄‧̫ ˂̶᷅๑ )

.

.

빵 안에 가~득 들어가있는 크림이

살짝 굳어있었긴 하지만 입에 들어가니까 사르르 녹는데

이러다 정말 눈 깜짝할 사이 하나 다 먹겠더라구요 (˃̶᷄‧̫ ˂̶᷅๑ )

.

.

맛은 끼리(Kiri) 크림치즈가 진짜 진해서

살짝 짭짤한 맛이 돌면서 달달한게

진리의 단짠 조합!

살짝 느끼함이 있긴하지만 치즈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 ˂̶᷅๑ )

 

 

진한 크림치즈 무스케익!

앙증맞은 조각케익 맨 위에

많은 양의 치즈무스가 가득!(˃̶᷄‧̫ ˂̶᷅๑ )

.

.

무스케익도 꼭 냉장보관 필수!

모찌롤보다는 유통기한이 하루 더 길었어요! ٩(ˊᗜˋ*)و

 

 

요즘은 편의점 음식도 너무 잘나와서

비쥬얼이 아주 훌륭한 것 같아요.

.

.

색을 보니 중간에는 그냥 일반 생크림인 것 같고,

맨 위에 크림만 크림치즈인것 같네요! ٩(ˊᗜˋ*)و

 

 

먹기전에 포크를 뺐는데 손잡이에

메이드 인 차이나.. 𐨛‎ 𐨛‎ 𐨛‎ 𐨛‎ 𐨛

그냥 혼자 웃겨서 찍어봤네요 𐨛‎ 𐨛‎ 𐨛‎ 𐨛‎ 𐨛

 

 

안에 포크가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사 먹기 좋은 것 같네요.

.

.

맛은 모찌롤이랑 거의 같지만

조금 더 진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

.

케익에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따로 올려서 그런지

크림치즈맛이 엄청 진하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더 달았어요. (˃̶᷄‧̫ ˂̶᷅๑ )

 

왜 모찌롤보다 조금 더 달달한가 했더니

요기 콕콕 박혀있는 빨간색이 딸기잼이더라구요.

.

.

딸기잼이 많이 들어가있지는 않은데

단맛을 많이 내고, 짭쪼름한 크림치즈랑

너무 궁합이 잘 맞았어요. (˃̶᷄‧̫ ˂̶᷅๑ )

.

.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케익류를

좋아하지않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ღ"ᴗ"ღ )

.

.

크림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X10 좋아할 것 같아요!

 

 

 

 

 

 

 

끼리(Kiri) 모찌롤 파는 GS25편의점 위치예요!

부산 금정구 부곡동 273-8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 ღ"ᴗ"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