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이마트노브랜드★ 대형 다크초콜렛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상품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이마트가는걸 좋아라합니다.

다른 마트도 좋지만 이마트에는 노브랜드상품이 있어서 더 즐겨 찾는것 같아요.

 

 

 

예전에 이마트갔을때 사온 초콜렛이 있는데, 요즘 SNS에서도 유행하고 있더라구요.

대형 초콜렛이라 한번 뜯으면 어떻게 다 먹나..싶어서 뜯을 엄두도 못내다가

초콜렛이 먹고싶어서 뜯었는데, 역시나.. 뜯자마자 후회 했어요.

너무 커서요..ㅠ_ㅠ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으로 나온지는 오래 된것 같은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을 타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제가 노브랜드를 좋아하는것은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해서 자주 찾는데,

거기에 맛까지 보장되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쓰는 계산긴데.. 크기가 계산기의 두배고

두께도 완전 두꺼워요. 이러니 뜯을 엄두가 안날수 밖에요^^;

 

 

그래도 큰맘 먹고 뜯었는데, 와.. 뜯으니까 더 가관이었습니다.

너무너무 커서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싶었네요.

뜯으면서도 동생이랑 와... 미쳤구나.. 싶었어요!^^;

 

 

 

 

이름도 다크초코렛이라 밀크초코렛보다 색이 완전 진하더라구요.

하얗게 보이는 부분은 초코가루인데, 차가운곳에 놔두니 얼어서 그런것같아요.

다른 초코렛들도 이런 부스러기들 한번씩 본적있지 않나요?^^

인체에 전혀 무해하다고 포장지에 적혀져있습니다.

 

 

이렇게 깨볼려고 했던건 아니고 보관하는 동안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깨졌나봐요.

한조각(?)꺼내서 손바닥에 올렸는데 딱 손만 하네요.

이게 두개 반정도 크기니 상상 가시나요?^^

진짜 진짜 큽니다.

 

 

이 한조각을 먹으려면 조각조각 이렇게 다 부셔야한답니다. 한번에 한조각 만들기엔 쉽지 않더라구요.

두께가 두께니 만큼 먹는데도 엄청 힘을 들여야 했습니다.

맛은 다크초코렛이고 한조각 먹어보니 밀크와는 전혀 다르게 완전 쌉싸름 했습니다.

거의 카카오 56%를 능가하는 쌉싸름함이었어요.

그리고 한조각만 먹으면 달아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거기다 두께도 두꺼워서 한조각이 잘 안녹아요.

입에서 계속 머물더라구요.

 

그래도 가성비 완전 끝판왕 답게 싸고 맛있었습니다.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네요.

이 큰것 하나 가격이 2,980원!!! 완전 대박★☆★☆

가성비 완전 좋아서 초코렛 하나 사서 쟁여 두고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다른 일반 다크초코와 별반 다를게 없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마트에 가실때 이거 하나사서 두고두고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