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가성비 甲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오리온 카스타드 냠냠 :)

안녕하세요^^

추운날엔 집에 장판 틀어놓고 티비를 보며 귤을 까먹는게 최고죠!?

마트를 갔는데 대목 밑이라 과일도 어마무시하게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군것질이라도 하고자 한바퀴 돌아보니

카스타드가 눈에 띄더라구요!!

 

 

 

10월 이후로 계란이 엄청 비싸졌는데 가격 인상없이 착한 가격이길래 홀랑 샀습니다.

계란 30구 한판당 9,000~12,000원을 호가 하던데.. 어찌 이건 싼것인지!?!!??

안좋은 계란은 아니겠죠?ㅠㅠ..

 

 

짠!

아이들이 최고로 좋아하는 간식 아닐까요?

원래 소비자가격이 6,000원인데

마트에서 2,950원으로 세일 중이더라구요..

옛날에 많이 먹었던 빵이었는데

요즘은 하도 국산 과자는 과대포장이라는 말이 많아서

이렇게 비싼 군것질은 잘 안하는데

세일하는 김에 하나 사봤네요.

 

 

2개에 208kcal네요.

1개에 104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낮네요^^!

그래도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안되용!!!^^

 

 

뜯어보니 12개로 낱개 포장 되어있어요.

과대포장 인듯 아닌듯.. 포장 잘해놨네요^^;

 

 

또 하나를 뜯으니 머핀모양으로 예쁘게 생긴 빵이!!

조금 과대포장인게 눈에 보이죠?

박스는 큰데 정작 내용물은 조금 작네요.

낱개로만 보면 크지만요^^;

그래도 세일가격으로 싸게 샀으니 그걸로 위안 삼습니다.

 

 

반으로 쪼개보니 계란으로 만든 크림이 절반이나 들어있네요.

크림이 많이 들어가서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좀 많이 달달한 편이고, 빵도 크림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12개 들어있는데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자리에서 다 먹겠더라구요.

가격이 낮춰진다면 가득가득사서 집에 재겨놓고 먹고싶을 만큼 맛있어요.

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두 좋아할것 같은 맛이네요^^!

 

오늘 아이들과 카스타드에 우유한잔!!

출근길에 밥 못드신분들 카스타드 두세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딱 좋을것 같네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