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대) 해장에도 좋고 술 안주에도 좋은 놀부부대찌개

부산대) 해장에도 좋고 술 안주에도 좋은 놀부부대찌개

 

 

 

 

 

 

몇일 전 부산대 카츠안(돈까스집)에 가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이라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ρ༎ຶོ`)

원래는 성북동돈까스집이었는데 가게이름만 변경된 것 같은 느낌

아무튼, 한참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근처 놀부부대찌개 집으로 갔어요. ٩(ˊᗜˋ*)و

 

 

외관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바뀌었네요.

위치는 부산대 도미노피자 맞은편에 있어요.

1번출구에서 쭉 올라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예전보다 메뉴도 정말 다양해졌어요.

세트메뉴도 다양하고 전골요리도 하네요. ๑´ڡ`๑

부대찌개 안에 들어가는 사리도 종류가 다양!!

 

 

우곱새/쭈곱새라는 전골요리도 있는데

1인에 12,000원이라 조금 비싼편인 것 같네요. (´༎ຶོρ༎ຶོ`)

맛 조절도 할 수 있고 사리도 추가 가능하니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놀부부대찌개는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문구도 있네요.

육수도 놀부만의 깊은 맛이 나는 육수!

품질 좋은 햄!

튀기지 않은 라면사리까지!

 

 

킹콩부대찌개에서도 사이드메뉴가 다양했는데

놀부부대찌개도 사이드메뉴가 있네요.

약간 술 안주 느낌이 나는 듯 해요. ٩(ˊᗜˋ*)و

돈까스는 아이들이랑 왔을때 시키면 딱 적당할 것 같네요.

 

 

놀부부대찌개는 통핑세트라고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데

안에 토핑들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뭔가 더 푸짐한 느낌을 준답니다. ๑°⌓°๑

부대찌개에 돈까스와 탕수육이라.. (´༎ຶོρ༎ຶོ`)

저에게는 퓨전음식이 조금 낯설어서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가게 외관도 엄청 커보였는데

안에 들어오니 테이블도 많고 자리도 널널하고 깔끔했어요.

약간 단체석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회식하러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٩(ˊᗜˋ*)و

 

 

제일 안쪽으로는 주방!

셀프바 이용할때 슥 둘러보니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그 앞쪽으로는 셀프바!

육수나 밑반찬 모자라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어묵조림, 곤약마요, 미역줄기무침, 김치, 콩나물, 쌈장, 고추가 있어요.

반찬은 꼭꼭! 드실만큼만! (૭ ᐕ)૭

 

 

 

 

 

 

★ 구경가기> 부산맛집-칼칼한게-땡기는-날-남포동-킹콩부대찌개-햄가득부대찌개 ★

 

 

콩나물은 어디에 들어가는지 모르겠는데

생 콩나물이라 아무래도 부대찌개에 넣어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콩나물을 넣어먹으면 조금 더 시원해질 것 같네요.

해장 각! ꉂꉂ◟(˃᷄ꇴ˂᷅๑)༡

 

 

저랑 친구랑 둘이가서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상을 시켰어요.

가격은 21,000원 나왔네요.

부대찌개에 놀부만의 뽀~얀 육수를 넣어주셨어요. 𐨛‎ 𐨛‎ 𐨛‎ 𐨛

.

.

세트가 부대찌개+놀부사리+음료1병인데

사진처럼 처음에 부대찌개가 나올때

이것밖에 안되나.. 싶을정도로 양이 정말 적더라구요.

 

 

그 뒤로 직원분께서 놀부사리를 갖고 오셨는데

기본 부대찌개 양보다 더 많이 가져오셨어요. ๑°⌓°๑

양이 2배는 더 많아졌다는..๑°⌓°๑

완전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๑´ڡ`๑

 

 

놀부부대찌개는 밑반찬도 맛있어서 좋답니다.

솔직히 부대찌개는 찌개안에 반찬이 될만한 재료들이

한데 모여져 있는 음식이라 보통 밑반찬을 잘 안먹게 되는데

놀부부대찌개는 밑반찬도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૭ ᐕ)૭

 

 

그리고 세트에 있는 음료1병까지!

놀부부대찌개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세트로 시키면 조금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찌개가 팔팔 끓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૭ ᐕ)૭

얼큰한 편이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요. ๑´ڡ`๑

안에 들어가는 햄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골라먹는 재미 ٩(ˊᗜˋ*)و

 

 

부대찌개 안에 들어있는 사리들을 종류별로 조금씩 담아봤어요.

세트에 밥도 나오는거랍니다.

킹콩부대찌개는 밥이랑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데

개인적으로 놀부부대찌개는 무한리필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욕심)

 

 

햄만 종류별로 대여섯가지정도 있어요.

버섯, 김치, 우동, 라면, 조랭이떡, 물만두, 감자수제비, 마카로니, 레드빈 등

사리가 정말 다양하고 푸짐했어요.

 

 

개인적으로 먹다보면 면사리에 전분이 나와

걸죽해지고 난 후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๑´ڡ`๑

전골이든 국물요리든 오래오래 끓여서

깊은 맛이 날때가 가장 맛있는거 아닐까요? ๑´ڡ`๑

.

.

면 사리도 조금 퍼지긴하지만 육수를 쭉 빨아먹은

면사리가 제일 맛있었네요. ๑´ڡ`๑

(의외로 라면사리보다 우동사리가 좀 더 빨리 퍼진다는..)

 

 

그리고 나가는 길에 구슬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어요.

구슬아이스크림은 왜때문에 비싼건지 (´༎ຶོρ༎ຶོ`)

얼큰한 부대찌개 먹고 디저트로 구슬아이스크림 하나

딱 먹어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૭ ᐕ)૭

.

.

개인적으로 킹콩부대찌개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놀부부대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깊은 맛도나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이랑 먹으니까 꿀맛이었어요.

(물론 오래 끓이면 자극적이겠지만요ㅇ❛˓◞˂̵✧)

 

 

 

 

 

 

 

부산 금정구 장전동 422-3

051-582-0861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