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리얼 후기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리얼 후기

 

 

 

 

 

 

얼마전 네네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૭ ᐕ)૭

네네치킨은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 무난한 것 같아

자주 사먹는 편인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니 안먹어볼수가 없었네요.

 

 

신메뉴 홍보도 톡톡히 하고 있네요! ٩(ˊᗜˋ*)و

네네치킨 스노윙이 야채맛/치즈맛으로

두가지 맛이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맛이 매콤치즈맛이예요.

야채맛/치즈맛을 다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치즈맛은 냄새도 쿰쿰한 향이 나고

좀 많이 느끼해서 제 입맛에는 안맞았거든요. (´༎ຶོρ༎ຶོ`)

간간히 야채맛을 즐겨먹었는데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맛이라고하니 또 기대감 상승! ๑´ڡ`๑

 

 

배달의민족을 통해 시켰어요. ◍•ㅅ•◍

저희 집 근처 점포에는 스노윙반+양념반 세트는 있었는데

스노윙반+후라이드반 세트는 없길래 전화해서 여쭤봤더니

흔쾌히 반반으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스노윙반+후라이드반(순살)을 시켰어요!

가격은 20,000원 했고, 피클 대신 양념소스로 교환해달라고 했어요. ٩(ˊᗜˋ*)و

 

 

저희 동네 네네치킨은 배달료가 없어서 좋아요. (૭ ᐕ)૭

그리고 배달해주시는 분도, 전화 받으시는 분도 정말 친절했어요.

거기다가 요즘에는 감자튀김도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예전에는 치킨 시키면 치킨만 나왔는데

감자튀김까지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반반을 시켰지만 양이 스노윙쪽이 조금 더 많은 느낌이 들었어요.

 

 

일단 기본 후라이드! ๑´ڡ`๑

후라이드도 마일드/핫으로 구분되는데

후라이드는 아이들을 위해 시킨거라 마일드로 했답니다.

매콤함이 전혀 없는 고소한 치킨 맛! ๑´ڡ`๑

 

 

저는 네네치킨을 좋아하는 이유가 일단 잡내가 없어서 좋고,

순살로 시키면 크기가 크지않아 한입에 먹을 수 있는게 좋아요.

그리고 가슴살도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뻑뻑함없이 술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๑´ڡ`๑

.

.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네네 후라이드 완전 존맛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๑ )

양념소스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고 머스타드소스에 먹어도 꿀맛!

 

 

이번에는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예요.

냄새부터 강렬하더라구요.

오늘은 후라이드보다 스노윙이 먹고싶었는데

양도 스노윙쪽으로 많이 주셔서 완전 좋았네요. (૭ ᐕ)૭

.

.

일단 시즈닝이 완전 넉넉하게 뿌려져 있었어요.

되게 먹음직스럽더라구요 ๑´ڡ`๑

 

 

 

 

 

 

★ 구경가기>네네치킨-세븐틴세트-순살-스노윙핫블링-꿀조합

 

 

일단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๑˃́ꇴ˂̀๑)

스노윙 치즈맛이 향이 강하고 느끼해서 먹기 힘들었다면

이번에 새로나온 매콤치즈스노윙은

치즈스노윙의 단점을 많이 보완한 것 같더라구요.

매콤한 맛이 있으니 빨리 물리지도 않았네요! ٩(ˊᗜˋ*)و

 

 

매콤치즈스노윙을 처음에 시즈닝만 조금 먹어봤거든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먹으면서 계속 기억을 되새겨보니

약간 쫀듸기 매콤한맛이랑 비슷한 맛이 났어요.

제 입맛에는 사진에 보이는 저 쫀듸기랑 존똑..𐨛‎ 𐨛‎ 𐨛‎ 𐨛‎

 

 

매콤한맛도 강하고 달달한 맛도 강하고 짠맛도 강하고

또 먹다보면 치즈맛도 살짝 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٩(ˊᗜˋ*)و

그리고 시즈닝이 워낙 많이 뿌려져 있어서

먹다보면 짠맛이 많이 받치더라구요.

단짠단짠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٩(ˊᗜˋ*)و

 

 

감자튀김이 배달중에 후라이드 쪽에서 몇개 넘어왔는데

감자튀김에 시즈닝이 묻혀져있었어요.

네네치킨 감자튀김은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

시즈닝 묻은 감자튀김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૭ ᐕ)૭

BHC에서 뿌링클 사이드메뉴가 나오듯

네네치킨도 스노윙 사이드메뉴가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ꉂꉂ◟(˃᷄ꇴ˂᷅๑)༡

.

.

그리고 매콤치즈스노윙은 양념소스랑은 안 어울리고

머스타드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기존에 매콤한 시즈닝이 왕창 뿌려져있어서

굳이 찍어먹지 않아도 핵꿀맛

.

.

아이들은 후라이드, 저는 매콤치즈스노윙!

앞으로 세트 시킬때는 이렇게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금정구 부곡동 25-9

051-582-8272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