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중국당면 출시 완전 꿀조합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중국당면 출시 완전 꿀조합

 

 

 

 

엽떡이 유행을 타면서 SNS나 유튜브보면 중국당면이나

분모자를 넣어 먹는 걸 많이 보면서

저도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면서도

막상 따로 중국당면만 사서 해 먹으려니 확 내키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드디어 엽떡에서 중국당면이 사리로 나왔어요. ٩(ˊᗜˋ*)و

 

 

중국당면이 엽기떡볶이 사리로 추가되어서인지

손님들이 더 많아져서 주문하고도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๑°⌓°๑

1시간 10분정도 기다리니 도착했어요.

기본 엽기떡볶이에 중국당면추가,치즈사리추가 했답니다.

중국당면은 1인 2,500원에 사리추가 할 수 있어요. (૭ ᐕ)૭

 

 

기본 엽기떡볶이를 시켜도 치즈가 올라가는데

거기에 치즈사리를 1인분 더 추가 했더니

치즈가 엄청 나네요. (૭ ᐕ)૭

그리고 아직 보이진 않지만 중국당면까지 들어있답니다.

맵기는 착한맛을 시켰어요. (૭ ᐕ)૭

큰 아들이 먹고싶다고 해서 시킨거라 이번에는 순한맛으로 먹었네요.

 

 

한동안 엽떡을 안먹어서 그런지

배달 오자마자 아들이랑 엄청 기대를 많이 했네요.

(사진 찍는다니 입맛만 다시던 큰아들 (´༎ຶོρ༎ຶོ`))

역시 엽떡 냄새도 완전 좋았구요. (૭ ᐕ)૭

 

 

일단 어묵부터 한입

역시 매콤하면서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고소한게

완전 존맛탱 ๑´ڡ`๑

말이 뭐 필요하겠어요, 떡볶인데

 

 

햄사리도 냠냠

그나마 엽떡에서 덜매운 햄사리는 아들이 다 먹었어요.

칼집을 내서 양념이 많이 배여있지만

많이 맵지는 않은지 잘 먹더라구요. ๑´ڡ`๑

 

 

떡볶이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๑´ڡ`๑

엽떡에는 뭘 넣어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중국당면, 베이컨, 치즈 같은 기본 토핑들도 있지만

특히 핫도그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단짠맵은 정말 진리인 것 같아요. ٩(ˊᗜˋ*)و

 

 

 

 

★ 구경가기>부산대-명랑핫도그-치즈폭탄세트-핫도그도-배달되네

 

 

대망의 중국당면!

일단 맛은 합격! ๑´ڡ`๑

양념이 당면에 잘 배여있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당면이 쫄깃쫄깃하고 쫀득쫀득해서

씹는맛도 정말 좋았고

약간 식감은 떡을 먹는 느낌인데 당면으로 되어있어서

무거운 느낌도 없고 정말 괜찮았어요. ๑´ڡ`๑

 

 

그리고 엽떡에서 시킨 중국당면 1인분은

1.2인분~1.5인분정도 되는 양이 왔어요.

(제 기준입니다.)

중국당면을 골라서 먹는다고 먹었는데도 조금 남더라구요.

생각보다 양도 적당하고 딱 맞았어요. (૭ ᐕ)૭

 

만약 어른 두명이서 먹는다면 2인분을 시켜

조금 넉넉하게 먹는게 나을 것 같아요. (૭ ᐕ)૭

 

 

엽떡 주문을하고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해서

그 사이에 계란도 두개 삶았어요.

(껍질 완전 못깠네요 𐨛‎ 𐨛 𐨛 𐨛 )

혹시나 아들이 먹다가 너무 매워할까봐 삶았는데

저보다 떡볶이를 더 잘 먹더라구요. 𐨛 𐨛 𐨛

 

 

겉은 조금 못생긴 삶은 계란이지만

안에는 감동란처럼 엄청 잘 삶겼네요. (૭ ᐕ)૭

매콤한 떡볶이랑 먹으니까 존맛탱

매운맛도 가라앉혀주고 완전 맛있었어요. (૭ ᐕ)૭

 

떡볶이 국물에도 콕콕 찍어먹고

접시에 햄,어묵,떡,중국당면 한번에 올려서

마시듯 먹으니까 핵존맛탱이었어요. (૭ ᐕ)૭

.

.

앞으로 중국당면 토핑 추가해서

엽떡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٩(ˊᗜˋ*)و

진짜 존맛탱이니 안드셔보신분들 드셔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