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부산서면배달)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매운햄버거 갑

 

 

 

 

 

 

서면으로 일하러 올 일이 생겨서 오늘 점심은

배도 부르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을 시켰어요.

제가 온 동네는 화요일날 중국집이 문을 다 닫더라구요.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맘스터치 배달을 시켰어요.

 

 

서면에 맛있는 맛집들이 엄청 많죠 •́ㅿ•

시간상 배달음식을 먹어야한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앉은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배달의 장점만 생각하고

서면 시민공원점에 배달을 시켰답니다.

맘스터치는 18,000원미만 주문시 배달료 2,000원이 꼭! 붙기때문에

저는 조금 모자란부분은 사이드메뉴를 시켜서 가격을 꼭! 맞춰줘요.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3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서면에서 점심시간인데도 이정도 걸린거보면

배달이 엄청 잘되어있는 것 같네요.

포장을 뜯기전부터 뜨거운열기가 있는게

갓 만들어서 바로 배달온 것 같더라구요. ƪ(•̃͡•̃͡ ƪ

 

 

햄버거 3세트를 시켰는데 가격이 17,000원이라

배달료가 2,000원 더 나온다고 해서

할라피뇨너겟 4개짜리(1,500원)를 하나 추가해서

총 18,500원 나왔답니다.

불싸이버거 한세트만 5,800원입니다 ( ღ"ᴗ"ღ )

 

 

다른 프랜차이즈햄버거 가게들은

컵에 얼음을 가득담아 거기에 콜라를 담는 반면

맘스터치는 콜라를 온전히 하나로 주는게 좋더라구요.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지만 뭔가 콜라가 많은 느낌이랄까 ๑°⌓°๑

 

 

 

 

 

 

★ 맘스터치-신상-인크레더블버거-할라피뇨너겟-후기

 

 

햄버거 포장을 뜯자마자 매운향이 진동을 하더라구요.

불싸이버거를 먹은지 조금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매콤한게 땡기던 찰나에 군침을 살짝 돌게 만드네요.

거기에 시원한 콜라까지 ( ღ"ᴗ"ღ )

 

 

맘스터치는 햄버거 대부분에 피클이 들어가는데

저는 오이극혐자라 피클은 빼고 먹었어요.

패티 바로 밑에 소스랑 같이 있는 피클을 제거! (⁎˃ᆺ˂)♥

 

그리고 맘스터치 불싸이버거는 항상 넘치게 들어있는 양상추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통다리살이 크게 하나 들어가 있죠!

사실 맘스터치가 햄버거 중에는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ᆺ˂)♥

 

 

그리고 소스가 위아래로 가~득 들어있어서 뻑뻑함도 전혀 없어요.

또, 맘스터치가 신선한 재료에 소스도 넉넉하게,

항상 넘치게 주는 것 같아서 좋네요.

( 데이트 금지음식 1위 ⁼̴̤̆◡̶͂⁼ ㅎㅎ)

조금 많이 매울 수 있지만 저는 매운맛을 사랑하는 사람이라

소스가 넉넉한게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맘스터치 감자튀김 (⁎˃ᆺ˂)♥

갓 만들어서 배달도 빨리 해주셔서 그런지

감자튀김도 역시 맛있었어요.

식어도 맛있는 감자튀김인데 따뜻할때 먹으면 핵 존 맛 ๑°⌓°๑

할라피뇨너겟은 처음 한번 맛본 후 햄버거 시킬때 항상 같이 시키는

이제는 감자튀김보다 더 자주 찾는 메뉴예요.

사~알짝 매콤한 맛이 느끼함도 잡아주고 촉촉한 너겟이라 대 존 맛 ๑°⌓°๑

 

 

 

불싸이버거는 싸이버거랑 같은 버거지만

싸이버거에는 마요소스라 느끼한 맛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

불싸이버거에는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어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사랑을 받을만한 메뉴예요.

매운걸 못 드시는분들에게는 조금 버거울 수 있어요!

햄버거를 조금 자주 먹는 것 같지만

항상 먹을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는 맘스터치예요.

배달최소주문금액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것만 제외하면 맛이나 가성비나 어느 하나 빠지지않는것 같네요 ๑°⌓°๑

간편하지만 배부르게 잘 먹은 것 같아요 ㅇ❛˓◞˂̵✧

 

 

 

 

맘스터치 부산부암점

주소는 부산 진구 부암동 96-11 입니다.

051-809-5605

 

 

 

 

 

 

재밌게 보셨다면 하트 꾹 ( ღ"ᴗ"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