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농심) 생각보다 맛있는 신라면 건면 후기

농심) 생각보다 맛있는 신라면 건면 후기

 

 

 

 

 

 

저번에 이마트 갔을때 사온 신라면 건면!

사놓고 먹지도 않고 계속 집에 있다가

어제 한번 먹어봤어요! ٩(ˊᗜˋ*)و

 

 

이마트에서 다섯봉에 4,890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사온지 조금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ρ༎ຶོ`)

편의점에서 사면 한봉에 1,000원이라고 하니

기존 신라면 보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죠? ๑°⌓°๑

 

 

튀기지 않고 건조 시켜 만든 농심 신라면 건면!

출시되고나서 광고도 많이 나왔던 것 같은데

지금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๑°⌓°๑

튀기지 않은 면이라 사실 도전하기까지 조금 오래 걸렸네요 ‎ 𐨛‎ 𐨛‎ 𐨛‎

 

 

칼로리와 지방도 기존 신라면보다 낮네요 (૭ ᐕ)૭

튀기지않아 기름기도 적을 것 같더라구요! ꉂꉂ◟(˃᷄ꇴ˂᷅๑)༡

다이어트 중에 정~말 라면이 땡기는 날

농심 신라면 건면 한개 끓여먹으면 딱 일것 같아요 𐨛‎ 𐨛‎ 𐨛‎

 

 

 

 

 

 

★구경가기>오뚜기-매콤한-비빔쫄면-땡길때-진짜쫄면

 

 

하지만 반전..!๑ °⌓°๑ 나트륨이 조금 많다는 점!

원래 국물라면 자체가 나트륨이 과한편인데

튀기지 않았다고 해서 나트륨이 적은 건 아니었어요 ꉂꉂ◟(˃᷄ꇴ˂᷅๑)༡

.

.

끓이는 방법은 물이 끓으면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야채조미유까지

한번에 다 넣어서 끓이면 됩니다! (૭ ᐕ)૭

보통 조미유는 다 끓이고 마지막에 넣으라고들 하는데

신라면 건면은 꼭!꼭! 조미유를 함께 넣으라고 되어있네요! 𐨛‎ 𐨛‎ 𐨛‎

 

 

한봉 뜯어봤는데 라면이 기존 신라면 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 들었고

튀기지않아서 그런지 잘 바스라지는 느낌도 들었네요 (´༎ຶོρ༎ຶོ`)

꼭! 같이 넣어야 하는 야채조미유도 들어있답니다!

 

 

물을 500ml넣고 끓였는데

면이 생각보다 빨리 안퍼지더라구요. ๑°⌓°๑

다른 라면보다 한참을 더 끓여준 것 같네요.

그래도 첫 입에는 꼬들함이 너무 심해서

한 1분정도 더 끓였으면 좋았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𐨛‎ 𐨛‎ 𐨛‎ 𐨛‎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스프가

수출용 신라면처럼 건더기가 크고 많이 들어있었어요. 𐨛‎ 𐨛‎ 𐨛‎ 𐨛

.

.

푹 끓인다고 끓였는데도 꼬들함이 살아있는게 튀기지 않아서 그런건지

기름기가 없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꼬들꼬들했어요! (๑˃́ꇴ˂̀๑)

.

.

근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답니다. ๑´ڡ`๑

일단 맛이 신라면이랑 같긴한데

조금 더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 들었고

면발도 얇은데 금방 퍼지지 않아서

꼬들한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은 라면이었어요. ๑´ڡ`๑

.

.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가끔씩 라면 먹을때

다른 라면 대신 신라면 건면을 먹을 것 같네요 𐨛‎ 𐨛‎ 𐨛‎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