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이마트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의외로 JMTGR

이마트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의외로 JMTGR

 

 

 

 

 

 

이마트 갔을때 핫도그를 한 팩 사왔어요 ٩(ˊᗜˋ*)و

핫도그도 요즘 종류가 엄청 다양한데

이마트 노브랜드가 의외로 맛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가성비 甲이잖아요.

가격대비 맛이 좋으면 앞으로도 한번씩 사먹어보려고

이마트 노브랜드 리얼핫도그를 사왔답니다! (૭ ᐕ)૭

 

 

지금은 리얼핫도그, 치즈핫도그 두가지 종류가 있다고 해요.

저는 일단 기본맛을 먹어보고

맛있으면 치즈핫도그에 도전하려고요! 𐨛‎ 𐨛‎ 𐨛‎ 𐨛

이마트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가격은 5,980원이랍니다.

한봉에 10개 들었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૭ ᐕ)૭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도 길어요. (૭ ᐕ)૭

약 9개월정도 되네요!

그리고 조리시 주의사항은 봉지째 돌리면 안된다는 것!

먹을만큼만 그릇에 담아서 조리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ᕙ(•̀‸•́‶)ᕗ

 

 

전자렌지, 밥통, 후라이팬으로 조리방법이 다양한데

저는 정말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줬어요. ٩(ˊᗜˋ*)و

그리고 전자렌지를 이용하면 간단하기도 하지만

정말 빨리 조리가 가능해서 최고! ٩(ˊᗜˋ*)و

 

 

낱개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을 줄 알고 북! 뜯었는데

핫도그 10개가 짜란~(๑˃́ꇴ˂̀๑)

낱개포장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유통기한이 길고 냉동보관이긴 하지만 뜯은이상

빨리 먹는게 제일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ㅅ•◍

.

.

노브랜드 음식들이 이렇게 한꺼번에

포장되어있는게 많아서 조금 아쉬워요. (´༎ຶོρ༎ຶོ`)

 

 

하나만 먹으려고 꺼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하나 더! ꉂꉂ◟(˃᷄ꇴ˂᷅๑)༡

두개 데울때는 전자렌지 기준 1분 10초정도인데

냉동실에 조금 오래 있었던 터라 1분 30초정도 돌려주었어요.

 

 

 

 

 

 

★구경가기>부산-이마트에서-장보고-왔어요(숯불닭꼬치)

 

 

얼음이 다 녹고 핫도그도 살짝 빵빵해진 것 같네요.

그냥 한입 먹어봤는데

오.. 의외로 JMTGR

이상한 잡냄새도 없고 맛있었어요. ๑´ڡ`๑

역시 노브랜드 가성비 甲

 

 

집에 머스타드가 없어서 케찹을 올려 먹었는데

더 맛있었네요 ๑´ڡ`๑

단짠이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 ˂̶᷅๑ )

 

 

단면을 잘라봤는데 소세지를 감싸고 있는 빵이 조금 많았어요.

하지만 빵이 그냥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살짝 단맛이 도는게

의외로 퍽퍽하지않고 촉촉하니 식감도 부드럽고

바삭하지는 않지만 폭신폭신해서 좋았답니다.

.

.

초등학교앞 분식집에서 팔던 옛날 핫도그 맛이 났답니다.

소세지도 조그맣지만 빵이랑 적당히 잘 어울려서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 ˂̶᷅๑ )

.

.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좋더라구요.

핫도그에 케찹 딱 뿌려서 우유랑 같이 주니까

정말 잘 먹었네요. (˃̶᷄‧̫ ˂̶᷅๑ )

 

노브랜드 가성비 갑 리얼핫도그 (૭ ᐕ)૭

나름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간간히 사먹을 것 같네요 ٩(ˊᗜˋ*)و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