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캘로그(kellogg's) 신제품 첵스초코 마시멜로 시리얼 취향저격

캘로그(kellogg's) 신제품 첵스초코 마시멜로 시리얼 취향저격

 

 

 

 

캘로그에서 신제품이 나왔어요.

지금까지 첵스초코 시리즈가 엄청 많이 나왔잖아요. (૭ ᐕ)૭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요구르트볼, 쿠키앤크림, 매직딸기까지

다양한 맛으로 시리즈가 출시되었는데

저는 첵스초코 시리즈는 첵스초코와 쿠키앤크림만 먹어봤어요.

 

시리얼중에 첵스초코를 제일 좋아하는데

쿠키앤크림은 화이트초코때문에

너무 달아서 먹다가 포기했었네요. (´༎ຶོρ༎ຶོ`)

그러던 중 얼마전에 첵스초코 마시멜로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이마트가서 사왔답니다.

 

 

이마트에서 400g짜리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4,380원에 사왔습니다.

기본 첵스초코 500g짜리는 4,500원이었는데 (´༎ຶོρ༎ຶོ`)

하지만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두가지 마시멜로가 들어있다고 하니 더욱 구미가 당기네요.

 

 

시리얼하면 간식으로 생각하는 저로서는

영양가를 많이 따지지 않는 편인데

식사대용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영양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첵스초코는 오곡으로 만들어져 영양가도 충분하답니다.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٩(ˊᗜˋ*)و

 

 

1회 30g 117kcal인데

저는 무게를 재서 먹는 편이아니라

한번 먹을때 이보다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 같네요.

 

솔직히 우유>시리얼>우유>시리얼 반복하다보면

시리얼 한통 순삭 금방이잖아요? 𐨛‎ 𐨛 𐨛 𐨛

400g 그거 뭐 얼마나 된다고.. (´༎ຶོρ༎ຶོ`)

 

 

일단 박스포장에서 꺼냈는데

생각보다 시리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매번 질소과자 먹다가

은근 묵직한게 정량이라 하더라도 기분은 좋더라구요.

 

달달한 초코냄새 가득한 시리얼 안에

마시멜로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٩(ˊᗜˋ*)و

 

 

오랜만에 먹는 시리얼이라 욕심내서 많이 담아봤네요.

(사진 찍고 우유에 말아서 다 먹었다는..๑´ڡ`๑)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

 

 

 

 

★ 구경가기>동서식품-포스트-오레오오즈-레드-오레오-딸기맛-신상시리얼

 

 

그냥 과자처럼 먹어도 존맛인 첵스초코는

뭐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맛있답니다. ๑´ڡ`๑

그리고 하얀 마시멜로, 분홍 마시멜로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૭ ᐕ)૭

 

 

여기에 우유까지 넣어서 먹으면 꿀맛 (૭ ᐕ)૭

분홍색 마시멜로는 맛은 딸기맛이고

오레오오즈 시리얼에 들어가는 마시멜로랑 식감이 같아요.

우유를 넣어도 뭉쳐논 솜사탕 씹는듯한 그런 느낌이 있답니다.

 

흰색 마시멜로는 우유랑 만나니까

크림처럼 녹는 마시멜로더라구요. ๑´ڡ`๑

생각보다 빨리 녹아버려서 씹는 맛은 없었고

살짝 달큰한 정도의 맛이 있었어요.

 

 

단점이라 한다면 단점인 부분은

시리얼 과자가 조금 빨리 뭉근해진다는 것

한꺼번에 조금 많이 넣어 먹은 부분도 있지만

생각보다 빨리 뭉근해지더라구요.

바삭바삭한 시리얼을 좋아하는편이라

조금씩 자주 말아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첵스초코는 흰우유를 넣고

초코우유를 먹을 수 있을정도로

초코맛이 많이 난답니다. ㅇ❛˓◞˂̵✧

 

오레오오즈 시리얼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워낙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데

첵스초코마시멜로는 오레오오즈에 들어있는

마시멜로도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 정말 취향저격이었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