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에서 데리버거와 치즈스틱 앤 롱치즈스틱 :D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춥네요!

12월도 벌써 중순이 다가왔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옷 단단히 껴입으세욤!

저는 저번 주 주말에 부모님 댁가서 김장 하기전에 마트를 갔습니당!

마트가는 김에 롯데리아에 가서 햄버거를 먹었어요^^

원래 맥도날드를 사랑하는데 주변에 맥도날드가 없어서 롯데리아를 갔는데

롯데리아하면 또 치즈스틱아닐까요^^?

롯데리아에서는 항상 데리버거만 먹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데리버거가 젤 맛있더라구요!

 

 

★☆★☆★☆★☆크    으★☆★☆★☆★☆

런치시간이 끝나서 제 값주고 먹게되서 조금 아쉬웠지만,

먹는다는 자체만으로도 완전 행복했네요^^

패스트푸드점은 런치를 애용하세요^^ 가격이 엄청 싸답니당!!

<데리버거> 런치세트 가격은 2,900원 / 그 외 시간 런치세트 가격은 4,700원 입니다!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와 다른점이

소금을 안뿌려줍니다~

짭조름 한걸 좋아하시는분은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좋아하실거예요~^^

저도 약간 짜게 먹는 편이라 롯데리아 감자는 맛이 너무 심심했어요~

갓 만들어서 나온거라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먹는동안 딱 좋았습니다!

 

★롯데리아 포스팅이지만, 쉬어가는 타임?!★

(tip) 맥도날드 감자튀김 바삭하게 먹는 법( 배달, 주문시 )

맥도날드에서는 소금을 쳐서 간을 맞추는데요,

배달시키시거나 매장에서도 바삭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주문 시 소금 안친걸로 달라고 하시면 새로 만들어서 준답니다!^^ 

 

 

 

 

맥도날드는 약간 소스들에 절여서 나오는 편인데

롯데리아 버거는 이렇게 생(?)으로 나옵니다!

신선해 보이기는 맥도날드보다 롯데리아가 더 신선해 보이긴 하죠!?

양상추도 많이 들어있네요!^^

옛날에는 이 양상추가 너무 맛이없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너무너무 맛있다능..♡

데리버거는 말 그대로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소스를 넣어서

달짝,짭쪼름한 맛이 나는 버거예요^^

싱겁지않아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크기는 일반 불고기버거랑 같아요!

 

 

 

 

 

 

 

 

롯데리아 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것!!★☆

★치☆즈★스☆틱★

위에 사진은 원래 길이입니당!

엄지,검지로 한뼘정도 크기네요!^^

치즈스틱 하나를 사면 사진만한 사이즈인 치즈스틱 2개 나옵니당!

가격은 2,000원 이예요!^^

저는 치즈스틱을 엄청 좋아해서 롯데리아에서 치즈스틱 할인행사하면 꼭 사먹어요!

대량으로요^^!

치즈스틱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케찹에 찍어먹어도 완전 꿀맛!!♡

 


 

근데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19cm 치즈스틱을!!!!!!!!

이걸 바로 롱치즈스틱이라고 하더라구용~

가격은 하나에 1,500원 인데 진짜 사재기 하고 싶었어요..!!!

맛은 똑같은데 즐거움이 2배? 아니.. 3배!!! >_<

 

 

 

치즈가 쭉쭉~

넘나 짭쪼름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알기론 12월 31일로 19cm 치즈스틱은 안나온다고 들었는데..

그 전에 많이 사먹어 봐야할것 같네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