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KFC 와일드 핫 징거박스 세트메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먹었던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지금은 [와일드 핫 징거버거]가 없어지고, [핫치즈 징거박스]라고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저녁에 아는 언니와 이마트를 갔다가 나오는 길에 KFC를 들려서 햄버거 하나 먹었습니당!

금정구 구서동 이마트 안에도 KFC가 자그마하게 있는데

이마트에서 조금 내려오는 길에 KFC 매장이 크게 있더라구요~^^

매장을 들어서서 바로 창가자리로 앉았습니다~

매장도 넓고 2층까지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2~3층 되는 높이였어요!

 

 

 

★금정구 KFC는 음료가 무한리필이 된다는 사실!!★

다른 동네는 안가봐서 잘모르지만 리필기계가 떡하니 있어용!

마음껏 담아 드시면 된답니당!!

 

 

저는 매운것을 좋아하는지라 와일드 핫 징거버거를!!! (지금은 핫치즈징거버거 입니다!)

와일드 핫 징거버거 박스를 시키면 이렇게 4가지 음식이 나옵니당!

메인으로 햄버거, 크리스피 치킨 1조각(부위는 랜덤인것 같아요!)

에그타르트 1개, 감자튀김, 음료까지!!(음료는 무한리필 가능)

 

 

KFC 감자튀김은 다른 롯데, 맥도보다 두껍습니다.

맛은 삼삼하고 심심해요!

두꺼워서 그런지 따뜻할때 엄청 보슬보슬 맛있었어요!

(물론 케찹도 줍니당!)

 

 

이건 에그타르트인데요~

바깥부분은 바삭바삭한 페스츄리빵이고요~

안은 촉촉한 달걀인데요~

엄청 달아요!

제 입에는 엄청 달았어요~

페스츄리부분은 그냥 싱거운 맛인데 달걀부분은 설탕을 넣어서 그런지

엄청 달았어요!^^

제 입맛엔 좀 아니였네요 ;;

 

 

 

 

 

대망의 햄버거!!★★

다른 매장들과 좀 달라보이나요?

약간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랑 비슷하게 생겼네용!

 

 

양상추도 가득들어있고 치킨패티도 나름 큼지막하고 두꺼웠습니당!

 

 

하지만 와일드 핫 징거버거는 이 소스가 핵심이져!!

저번에 맥도날드에서 나온 엄청 맵다는 소스 그거랑 비슷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면서 달달합니당!

개인적으로 맛있었네용!

한번 더 먹어보고 싶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은 다리, 날개 아니면 햄버거 보다 일찍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크리스피라서 간이 짭쪼름+매콤하게 되어있는데 식어버리니 영 맛이 없더라구요!ㅠ_ㅠ

크기는 초등학생 주먹만하답니당 나름 크기가 커요!^^

 

 

이렇게 4가지 음식을 맛보고 나면 배가 부를거예용^^

저는 에그타르트를 좋아하지않아 별로였지만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것 같네요^^!

달콤, 짭조름, 매콤, 시원한 음료까지!!^^

 

여기 매장은 주차 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먹고 가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용~^^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