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롯데> 팜로드 초코블리 ★

 

 

 

 

 

안녕하세요

금요일날 비가 오고나서 이제 아침저녁으로 많이 추워졌네요.

청소 깔끔하게 하고 커피한잔 마시며 쉬는데

날씨는 좋고 집은 따뜻하고 블로그 하고싶은 생각이 팍팍!

오늘은 열일 하고싶은 날이네요^^!


저번에 이마트에서 사온 군것질 중에

블로그를 꼭 써야겠다고 생각된 과자가 있었어요.

양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초코,커피를 좋아하시는분들이 너무 좋아할것같았거든요^^!





롯데 팜로드 초코블리 입니다.

과자라기보다 빵에 가깝죠!?

오뜨같이 생겨서 한번 먹어보고싶더라구요.

가격은 생각이 안나는데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국산과자의 과대포장에 적응을 해버린것같지만요^^;)

그래서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아도 당연하다 생각들었네요ㅠㅠ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과대포장이ㅠㅠ

박스안에 또 플라스틱으로 칸이 나눠져있고

빵도 하나씩 포장되어있네요.

위생적이라고 해놓은것 같지만 플라스틱포장은 없어도 될것같은데요..!ㅠㅠ






또 하나를 뜯으면 이렇게 자그마한(?) 초코빵이 나온답니다.





블로그한다고 몇개 뜯고 아가들도 주고 나니 한 박스는 순식간에 먹네요..

겉은 초코렛이지만 안에는 모카빵에 그 안에는 모카크림이 가득했어요.

크기도 아담해서 두입이면 순삭!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달달한맛을 조금 중화시켜서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맛이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못먹어서 그냥 믹스커피랑 먹었는데

그것도 잘 어울렸지만 많이 달달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모카크림+모카빵+초코까지...

달달함의 끝판왕!

좀 있으면 수능인데 수험생들 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과대포장이긴 하지만 맛은 진짜 보장 할 수 있어요.

달달하긴 하지만 과자가 아닌 빵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