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세계과자]Deltory 겉바속촉의 끝판왕 초콜렛크림쿠키 후기 :)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대체휴일이 생겨서 연휴가 길어졌죠~

저는 명절이라해도 다른날과 다름없이 지냈네요

그래서 그런지 연휴가 너무 길었어요.

그래도 휴일 끝나고 출근하는건 여전히 힘드네요~


 

 

 

 

 

오늘은 과자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몇년전에 제가 아르바이트하던 편의점에서도 팔았던 과자인데,

우연히 접하게 되었어요.

다른사람이 사갈까싶어 출근 하자마자 매일같이 하나씩 사서 사재기 한 기억이 나네요.

그만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과자입니다.

근데 어느날부터 그 과자가 안보여서 알아봤더니 이제 편의점에서는 이 제품을 팔지 않는다는거예요 ㅠㅠ


그래서 제가 아는 수입과자점을 다 돌아다니면서 찾아봤는데

아무리 돌아다녀도 이 과자가 없었어요 ㅠㅠ

(비슷한 과자라도 있을까 싶어 다른제품들도 사봤는데 맛이 영 아니였어요.)

그렇게 잊혀져가고 있을 때쯤 친한동생이 서면 수입과자점에서

이 과자를 사온거예요!!(헐)

이렇게 맛있는 마약쿠키를 모든 사람들이 알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델토리(Deltory)제품인 초콜렛크림쿠키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이 제품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달달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없이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한통에 9개 들어있네요.

박스 크기가 그렇게 크지도 않은데 한통 안에 9개씩이나..!(혜자스럽죠!)

1봉당 65kcal네요.

초코 과자치고 가볍지 않나요?^^;

아 참, 가격은 2,500~3,000원 사이라고 하네요!

국산 과자 큰봉 사먹는 가격정도 됩니다.




뭔가 양이 되게 많아 보이네요.

낱개포장 되어 있어서 갖고 다니면서 먹기 좋을것 같아요.


 

 

 

 

 



뜯으면 과자 하나가 그렇게 커 보이지는 않아요.

저도 크기를 비교해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하나 크기가 6cm정도 된다고 하네요!

한입크기?(^^?)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너무 가물가물해서 맛있다라는 기억밖에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역시는 역시더군요.

겉이 생각보다 바삭하고,

안에는 초코필링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겉.바.속.촉의 끝판왕@

일단 진짜 달달하구요.

있던 스트레스도 다 날라갈것같은 달달함이었네요^^!


진짜 제 인생쿠키입니다.

가성비도 좋은것 같고, 달달한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델토리 초콜렛크림쿠키(Deltory chocolate cream cookie)

완전 완전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