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안녕하세요!^^

몇일전부터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햄버거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다이어트한다고 밀가루를 몇일동안 안먹었더니 밀가루가 너무너무 땡겼어요!!^^;

오늘은 배달 시켰습니다!

왠만하면 햄버거는 매장가서 먹거나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편이었는데

오늘은 너무너무 나가기 귀찮은 관계로..♡

 

 

동생은 더블불고기버거 세트!

저는 불고기버거 단품으로 먹었어요! (콜라까지 먹으면 살찔까봐!?ㅎㅎ..)

맥도날드 홈서비스는 8,000원 이상시 배달가능 하답니다!

원래 7,000원이었는데 올랐더라구요..

더블불고기버거세트(6,100원)+불고기버거단품(2,300원)

총 다해서 8,400원 나왔습니다!

 

 

좀 흐릿하게 나왔네요..

단품시켜놓고 동생 감자튀김 다 뺏어 먹었습니다!

오늘은 배달이 없었는지 감자튀김도 따끈따끈 맛있더라구요!

깜짝 tip) 맥도날드 주문할때 감자튀김 소금 안뿌린걸로 달라고하면 새로 만들어서 나온답니다!

참고하세용!

 

 

비주얼은 그리 좋아보이지 않지만

그냥 평범한 불고기버거네요ㅎㅎ.. 흔히들 봐오던 그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는 패티 1장, 더블불고기버거는 패티 2장에 슬라이스 치즈까지!!

개인적으로 더블불고기버거, 상하이버거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불고기가 땡기더라구요!

양상추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양념소스랑 같이...핳♡

 

 

짠! 저기 햄버거 위에 하얀거 보이시나요?!^^

마요네즈인데요~

사람들이 '햄버거도 느끼한데 마요네즈를?' 하실 수도 있겠지만

한번 뿌려 드셔보세요!^^

마요네즈의 그 짭쪼름한맛이 오히려 느끼한맛을 없애고 햄버거가 맛있어집니다!

 

역시 입심심하고 출출할때,

치킨같은 시켜먹기 부담스러울때는 저렴(?)하게 햄버거죠!?^----^

 

오늘 저녁 맥도날드 어떠세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