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부산 피자베이/pizzabay/부모님과함께 피자를 냠냠~

안녕하세요!

이슬톡톡 후기 올린날

아빠가 피자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아빠가 즐겨드시는 7번가 피자에 전화를 했더니.. 휴가!

제가 좋아하는 피자알보로에 전화했더니

멀어서 배달불가....

나름 번화가에 살고있어서

피자배달이 이리 힘들었던적은 없었는데..

 

전화를 돌리다가 마땅한곳이 없어서 새로운 피자를 먹어보자!해서

피자베이(pizzabay)에 시켰습니다!

(배달의 민족 사용 했어요!)

 

고구마무스 치즈크러스트

특대사이즈 17,000원이길래 시키고

콜라 별도 1,500원이라길래 같이 주문 했습니다!

특대사이즈라길래 대땅 큰 사이즈일거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배달을 기다렸죠!

 

띵동!

 

 

도착했습니다!

와~ 특대라길래 대땅 큰줄 알았는데

여느 피자집 라지 사이즈랑 다를거 없었습니다ㅎㅎ..

 

 

열어보니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무스!

사이즈는 역시나! (허허.. 그냥 라지 사이즈라 하지..)

기대했는데 실망ㅎㅎ...

 

기본 핫소스2개, 파마산치즈가루1개, 피클1개

다른 요거트소스?나온다고 했는데 갈릭딥핑으로

바꿔달라고 했더니 바꿔 주셨어요!

 

맛은 그냥 좀 저렴한 피자집 피자맛!

치즈크러스트는 치즈가 스트링이라 별로..

기본 토마토소스 맛도 많이나고~

 

알볼로, 7번가 먹다가 먹으려니 저렴한 맛이 많이 났어요!

 

피자가 너~무 먹고싶은데 돈이 부족할때 시켜드시면 될거같아요!

 

결론은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저렴한 피자맛이었습니다..!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