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알볼로피자 <웃음꽃피자> 리뷰 ♡

 

안녕하세요^^ 몇일 전부터 친구랑 전화하면서 피자 얘기를 했더니

친구가 쿨하게 '그럼 오늘 피자 먹자!'하면서 피자 사준다고 해서 얻어 먹었네요. (굽신ㅋㅋ)

항상 그 친구랑 알볼로피자 메뉴 중에 어꺠피자나, 단호박피자 먹다가 이번엔 처음으로

'다른 메뉴 먹어보자!'해서 [웃음꽃피자]를 시켰네요.

(알볼로피자는 메뉴 이름이 좀 특이 하니 재미가 있네요.)

이번엔 새로운메뉴, 그것도 세트로 시켰어요. 친구는 피자는 생각없는데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했거든요.

 

 

 

 

짜잔★☆ 세트로 시키니까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예전에는 피자 L 사이즈 시켜서 먹고 그랬는데, 오늘은 친구도 스파게티만 먹을거라고해서

웃음꽃피자 R 세트를 시킨거랍니다.

구성은 <웃음꽃피자 R + 토마토치즈스파게티 + 콜라 500ml + 피클 2개 + 핫소스 1개> 입니다.

 가격은 총 24,000원 입니다.

 

 

크으★☆ 따끈따끈한 웃음꽃 피자입니다.

비쥬얼이 완전 끝내주는 것 같네요~

레귤러 사이즈라 허접(?ㅎㅎ) 할 줄 알았는데, 완전 굿굿 ★

믿고 먹는 알볼로 피자입니다.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입니다.

세트메뉴에 구성되어 있는건데, 양도 많아요.

이건 호일까지도 뜨거워서 손 조심!! 해야되요.

 

 

 

치즈도 생각보다 많고, 양도 많고,

면도 잘 삶겨서 완전 적당히 익었고, 소스가 시판용이라 해도 특유의 신맛 없이 완전 맛있었네요.

친구는 스파게티만 먹더라구요.

(포크 포함 입니다. 스파게티 시키면 포크 나옵니다.)

 

 

 

 

그리고 대망의 피자!★☆

피자는 토핑이 완전 혜자스러웠어요.

베이컨,살라미,올리브,피망,옥수수,양파,토마토소스,햄,치즈,샤워크림...등등

도우도 그리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 적당하고,

흑미도우로 건강까지 생각한것 같아요.

뭐, 맛은 말 할 것도 없이 완전 맛있었어요.

근데 짠맛이 많이 났어요.

한 조각 먹을때는 느끼지 못했는데, 두 조각 이상 먹으니까 짭쪼름 하더라구요.

살라미, 햄이 많이 짰던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은사이즈라 친구랑 한판 다 먹었는데,

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믿고 먹는 알볼로피자 굿굿 ★☆

 

피자 드시고 싶으실때 알볼로피자 [웃음꽃피자] 어떠세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