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이마트 노브랜드★ 피코크 티라미수 케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피코크 티라미수 케익 후기를 남겨 볼려고 합니다^^!

노브랜드가 점점 더 인지도가 높아지고 찾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그런지

점점 발전해가고 상품도 퀄리티 높아지고 가격도 여전히 착하고..

그래서 더더욱 찾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이마트 탐방했는데, SNS에서 노브랜드 피코크 티라미수 케익이 완전 유행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 먹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티라미수 케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솔직히 남들이 사먹어보니까 나도 한번 먹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샀죠!

 

 

제가 아이폰 7 플러스를 사용하는데요,

크기는 딱 그정도 크기였어요

가격은 완전 착한 금액 3,980원이예요~

 

 

포장지를 뜯어서 열었는데 엥?..

완전 조그만해서 뭔가 싶었네요 ㅎㅎ!

알고봤더니 이만한 사이즈로 두개가 들어있답니다.

간단하게 후식으로 즐기기 딱 좋은 사이즈 같았어요~

 

과대포장의 폐해인지는 모르겠지만 박스포장 안에 바로 음식이 들어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웠네요^^;

냉장고에 들어있는데 사서 집에가는길이 멀다면 물기가 엄청 많이 생길만 하더라구요~

 

 

 

 

 

 

유산지(?)에 싸져있는데 박스포장 뜯고 꺼낼때부터 손에 엄청 많이 묻어나요~

이건 조금 불편했어요~ 산 후 바로 먹은게 아니라 그런가 싶네요~

그리고 많이 흔들리면 케이크가 다 뭉개질 위험도 있었어요!

 

 

뜯고 포장 벗길때는 좀 그랬는데 막상 스푼으로 뜨니까 또 색다르더라구요!

완전 폭신폭신♡

한 스푼 딱 떴는데 눈녹듯이 사르르 녹는게 진짜 기분 좋았어요!

 

 

코코아파우더의 양도 적당하고 크림도 완전 부드럽고 느끼함도 없고 커피향도 솔솔 나면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게 진짜 다시 사먹고 싶다란 생각 할 정도였어요!

 

사실 노브랜드 식품중에 '아, 이건 좀 아닌거 같다'라는 생각드는 식품이 몇가지 있었는데,

이건 왜 SNS에서 난리가 난지 알거 같네요!

가격도 착하고 베이커리,빵집에 뒤지지 않는!!

맛도 훌륭해서 앞으로 종종 사먹을것 같네요!

 

이마트에서 꼭 사야할 식품 중 단연 1등인것 같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완전 강추해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