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농심 신상라면)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리얼 후기

농심 신상라면)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리얼 후기

 

 

 

 

조금.. 아니 심하게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뒤늦게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후기를 쓰네요.(뒷북)

나혼산에서 화사가 기존에 있는 짜파게티에

트러플을 양껏 넣고 계란노른자 올려서 비벼 먹는거 보고

짜파게티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유행이 됐는데

조금 잠잠해질만 하니 농심에서

35주년기념으로 트러플 넣은 짜파게티를 출시했어요.

저는 트러플 짜파게티 출시 하자마자

홈플러스 바로 달려가서 두개 사왔어요.

사온지가 좀 되서 가격은

1,400~ 1,500원 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나오는 컵라면들은 뚜껑이 열리지 말라고

젓가락을 끼우는 곳도 있고 좋더라구요. 𐨛 𐨛 𐨛 (아재..)

제가 사러 갔을때는 작은컵은 없고 큰컵으로

컵라면만 있었어요. 봉지라면은 안나왔답니다.

트러플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봤더니

0.001%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화사가 나혼산에서 해먹을때 오일을 거의 들이 붓듯

엄~청 넣는 걸 봐서 0.001%보고 한참을 웃었네요.

과연 맛은 날까 싶더라구요.

일단 뜯으면 일반 짜파게티 컵라면이랑 다를건 없었어요.

후레이크, 면, 짜파게티만의 가루스프까지

하지만 조금 다른점은 후첨소스가 트러플오일이 들어있다는 점

 

 

 

★ 구경가기>삼양-삼양라면-신메뉴-삼계탕면-리얼-후기

먹기전부터 기대가 엄청 되던 제품이었어요.

이 컵라면이 제 입맛에 맞으면

다음에는 트러플오일만 따로사서

나혼산 화사처럼 듬뿍 넣어서 계란노른자까지 올려서

비벼 먹어보고싶네요.

일단 스프를 다 빼고 뜨거운물을 부어주고

시간이 지나면 물을 빼줍니다.

짜파게티는 액체스프가 아니라서

물을 자작하게 남겨줘야해요.

그래야 잘 섞이고 가루도 잘 풀린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후첨소스를 쪼르륵

후첨소스를 뜯자마자 뭔가 진하고 독한향(?)이 났어요.

일반 짜파게티 오일은 무향인데 이건 진한향이 엄청 났어요.

0.001% 들어가도 엄청 진하더라구요.

하지만 역하거나 거부감드는 향은 아니었네요.

일단 냄새는 완전 완전 합격 (૭ ᐕ)૭

기대 한만큼 맛이 있을지 한입!

일단 짜파게티 컵라면은 면이 얇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기존 짜파게티랑 맛이 다르더라구요.

트러플 오일을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맛이었지만

오일 향이 진하고 맛도 뭔가 일반 짜파게티보다 무거운 느낌

진한맛이 강해서 그런지 약간 간이 센 것 같은 느낌도 받았지만

맛에는 문제가 전혀 없었네요. (˃̶᷄‧̫ ˂̶᷅๑ )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평소에 먹던 짜파게티랑 다른데 맛있다고 했네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