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풀무원)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 리얼 후기

풀무원)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 리얼 후기

 

 

 

 

한동안 비비고 왕교자에 꽂혀서 비비고 왕교자만 사먹었었는데

한날 티비보다가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됐는데

그게 바로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고기만두' 예요.

한창 만두에 꽂혀있던 터라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롯데마트가서 사왔어요.

롯데마트에서 2봉 묶음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가격은 7,450원 했던 것 같네요.

보관은 꼭 냉동보관! 필수!

다른 재료들도 많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국산 돼지고기가 꽤나 많이 들어가는게 구미가 확 땡겼네요.

첨가물도 전혀 들어가지 않고 건강한 맛일것 같아요.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도 1년정도 되서

두고두고 먹을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찜기에 쪄먹을수도 있고 후라이팬에 구워먹을수도 있고

에어프라이어기에 넣어서 구워먹을 수도 있답니다.

만두를 봉지째로 구멍내서 렌지에도 데워먹을 수 있더라구요.

한봉에 칼로리는 770kcal!

칼로리 높은 군것질을 하는 것 보다는 만두 한봉 먹는게 나을 것 같아요.

한 봉지 안에 10~12개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저는 11개가 들어있었는데 무게를 재기 때문에

갯수는 봉지마다 다를 수도 있답니다.

 

 

 

★ 구경가기>부산맛집-여름에는-냉면-냉면맛집-동래-함경면옥 ★

한봉지는 찐만두 한봉지는 군만두 행

따로 해동은 하지 않고 바로 찜기에 골인!

냄비에 적당히 물을 넣고 뚜껑만 닫아주면

간단하게 찐만두 만들기 끝!

하나는 군만두 행 (૭ ᐕ)૭

에어프라이어기가 따로 없어서 프라이팬에 구워줬어요.

기름을 넉넉히 둘러서 튀지않도록 뚜껑을 덮어 고루 익혀줬답니다.

만두피가 얇아서 너무 자주 뒤집으니 쉽게 찢어지더라구요.

적당히 노릇노릇 해진 느낌일때 한번씩 뒤집어주기!

군만두를 구울때 처음에는 기름에만 바싹 굽고

거의 다 구워져 갈때쯤 물을 자작하게 붓고 뚜껑을 덮어놓으면

겉바속촉 만두가 된답니다.

저도 그렇게 한번 해 먹어봤는데 만두피가 엄청 쫀득 해지는 느낌!

만두피가 얇아서 굽는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았네요.

속까지 엄청 잘 익기도 하구요.

찐만두도 뜨거운 김에 한번 훅 찌고 난 후

마지막에 찬물을 한번 끼얹어주면 만두피가 쫀득해진답니다.

찌고 굽는동안 초간장도 준비!

일단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고기만두는

삼삼하니 간이 많이 세지는 않았어요.

제 입에는 초간장 무조건 필수더라구요.

그리고 속이 엄청 꽉 차 있고

재료들이 큼지막하니 씹는맛이 있었어요.

나뭇잎 모양이 인상적이었던 풀무원 고기만두 ☆

만두피는 얇고 쫀득쫀득,

속은 꽉 차 있는게 진짜 이름값 했네요.

간도 삼삼하고 고기며 채소들도 많이 들어있지만

특히 안에 버섯 씹히는 식감이 많이 나는게

약간 건강한 맛인 것 같아 아이들에게 주기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