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CJ) 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후기

CJ) 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후기

 

 

 

 

요즘 CJ에서 냉동식품이 인기가 많네요.

고메 시리즈로 여러가지 냉동식품들이 있는데

처음으로 고메그릴피자를 사먹어봤어요.

고메그릴피자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네요.

거기서 제일 무난하고 평범한 콤비네이션을 사먹어봤어요.

CJ 고메그릴피자예요.

한판에 7,000원정도 했답니다. (동네 중형마트)

일반 피자집 레귤러 사이즈라 보시면 될것 같아요.

냉동식품의 큰 장점은 전자렌지를 사용해

간편하고 빠르게 해 먹을 수 있다는 점!

고메피자는 전자렌지를 사용하는데 바삭바삭하게

나온다고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피자 박스 뒷면에 조리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답니다.

원래 콤비네이션보다 매콤한 피자가 더 먹고 싶었는데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니 매운건 패스

다음에 피자가 먹고싶은 날 매콤한 피자를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양 옆으로 간편하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고

뒷면에도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전자렌지 조리법 말고도 프라이팬 조리방법도 있답니다.

하지만 전자렌지 조리방법이 제일 간편해서 전자렌지 사용했어요.

보관은 무조건 냉동고에 보관하고 먹을 양만큼 잘라서 먹기!

양에 따라 데우는(굽는) 시간도 다르니

꼭! 뒷면에 조리방법을 참고해서 만들어 드세요!

저는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한판을 다 구웠어요.

포장을 뜯어보니 피자는 비닐에 싸여있고

회색판이 들어있답니다.

이 회색판이 피자 도우를 바삭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전자렌지 이용시에만 사용가능!

아주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있어요.

치즈랑 토핑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먹음직스러워요.

 

 

 

 

★ 구경가기>네오피자-네오-고구마-피자-후기-0

일단 전자렌지에 넣기전에

피자를 싸고있던 비닐포장을 벗겨줍니다.

그리고 회색판 네 모서리를 손잡이처럼 접어주고 올려주면 끝!

비닐 뜯자마자 피자냄새 실화?

고소한 치즈냄새가 엄청 나더라구요.

냉동식품이라 보관하기도 쉽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은 것 같아요.

레귤러사이즈라 렌지에도 쏙 들어가네요.

일반크기의 렌지에 딱 맞답니다.

저는 7분 30초 돌려줬어요.

짠!!

CJ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비주얼 최고 (˃̶᷄‧̫ ˂̶᷅๑ )

집에 피자칼이 없어서 그냥 칼로 잘랐는데 잘렸어요.

칼이 잘 안되면 가위로 컷팅!

아니면 냉동인 상태에서 미리 잘라서 데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렌지로 데우고 나니 퀄리티가 더 좋아보여요.

냄새도 최고 (˃̶᷄‧̫ ˂̶᷅๑ )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가게피자랑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솔직히 가게피자랑 비교하면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냉동식품맛이 살짝 나긴하지만 나름 만족!

특히 도우가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٩(ˊᗜˋ*)و

도우 부분을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고메피자 도우는 바삭바삭하면서도 간이 되어있어서

아주 살짝 짭쪼름하니 다 먹어 갈때쯤에는 토핑부분보다 도우가 더 맛있더라는 𐨛‎ 𐨛 𐨛

조금 아쉬운점은 렌지에 굽는방식이라고 하지만

데우는식이라서 치즈가 금방 굳어서 아쉬웠어요.

7분 30초정도 렌지에 돌렸는데

8분정도 돌리면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원~한 콜라랑 같이 먹으니까 금상첨화

소스도 구비해놓고 한번씩 고메피자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고르곤졸라도 한번 냠냠!

오늘 저녁 피자에 맥주한잔 콜?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