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피자 후기 @

안녕하세요^^ 2017년 3월 10일은 박근혜 탄핵 된 날 입니다!

이틀이라는 시간이 지나 조금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아무쪼록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한국이 되면 좋겠네요!

그런 기념으로 가족들끼리 피자를 먹었습니다.

다들 닭을 드시는데, 저희는 그냥 기념 차 피자를...!

 

 

 

어제 밤 늦게 아빠가 피자를 사주신다고 하셔서

부모님집 근처 도미노피자 매장에 가서 피자를 사왔죠!

 

배달은 제 값을 받지만

방문포장은 30%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방문포장시 통신사할인과 포장할인 중 하나 택일)

(중복불가!)

 

 

 

매장 도착해서 씨푸드퐁듀피자(L)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에서는 퐁듀소스가 나오는것처럼 되있었는데

막상 시키니 그건 없고 갈릭딥핑소스를 두개 넣어주셨어요.

 

 

사진 좀 찍자니까 무자비하게 열어버리네요;

 

씨푸드퐁듀(L) 가격은 32,900원(콜라별도)인데

방문포장 30% 받아서 24,630원에 득템!

갈릭딥핑소스2개, 핫소스2개, 피클2개는

피자 시키면 같이 나옵니다.

 

 

 

 

 

도우 끝에 테두리 없고 오리지널 자체가 약간 씬피자(얇은 피자)라 테두리까지 먹기 편했어요.

기본 토마토소스에 치즈, 샤워크림(?), 야채, 버섯

제일 안쪽에는 홍게살, 중간에는 관자, 끝에는 새우와 감자고요.

 

원래 포테이토나 베이컨 들어간 짭짤한 피자만 먹다가

씨푸드 처음 먹었는데 간이 심심했어요.

 

 

홍게살인데 게살을 갈아서 그런가 퍼석퍼석했어요.

게살 말고는 다 맛있었어요.

해산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먹었네요.

도우도 얇아서 퍽퍽하지 않고

딥핑소스를 찍어 먹으면 꿀맛!!★

그리고 중간중간 야채가 씹히니 물리지 않고 가족끼리 한판 다 해치웠네요^^

 

가격이 조금 세지만 브랜드피자 치고는 할인 잘 받아서 먹은것 같아요!!

매장이 근처에 있으신분들은 방문포장이 제일 좋은것 같네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