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맥도날드 신메뉴) 쉬림프 슈슈버거 후기 ★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는것 같네요.

지금 3월인데도 꽃샘추위라고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것 같아요.

언제까지 추울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옷정리를 해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그래도 다음주부터 날씨 많이 풀린다고 하니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용!

 

 

 

어제 오랜만에 햄버거를 시켜먹었어요.

이번에 슈슈버거, 슈비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동생이 슈슈버거가 인기 많다고 해서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사먹어보게 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 패티가 소고기 인건 별로 맛이 없더라구요.

(슈비버거=새우패티+소고기패티)

그래서 치킨패티, 불고기 패티를 먹는 편인데

이번에 슈슈버거 나왔다고 해서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슈슈버거 라지세트 시켰구요,

감자튀김이랑 콜라는 포스팅할게 따로 없어서 버거만 찍었습니다.

포장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두께도 생각보다 두꺼웠습니다.

세트가격은 6,500원인데, 라지세트라서 7,000원 한것 같습니다.

 

 

원래 빵에 깨가 박혀있는데, 이건 갈아논 깨인가요?^^;

아무튼 식감은 별로 였습니다. 깨가 더 고소하고 좋은데..!

 

 

안에는 양상추+토마토+새우패티+소스+빵 구성이었어요.

새우패티도 생각보다 두꺼웠습니다.

저는 햄버거에 들어있는 토마토는 별로 안좋아해서 처음부터 빼고 먹었습니다^^;

 

 

 

 

 

처음 한입 먹었는데, 새우가 안씹혀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새우를 통으로 넣었다고 하더니 그냥 갈아서 넣었나... 또 광고에 속았나.. 싶었죠!

 

 

근데 이렇게 뙇! 두세번 먹으니까 알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오독오독 새우가 톡톡 씹혀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안그래도 새우를 좋아하는편인데 알새우가 들어가 있으니... 더 말할것도 없었네요.

 

 

그리고 이 소스가 대박인것 같아요.

무슨 소스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매콤달콤했습니다.

먹으면서 매콤하다는 느낌을 조금 받았는데, 이게 햄버거의 느끼함을 다 잡아주는 역할!?

 

 

패티 전체에 알새우+간새우가 꽉 차있어서 먹는 내내 햄볶♡

패티도 두꺼운거 보이시나요?^^

 

 

마지막 한 조각(?)까지 알새우가 듬뿍 들어가서 완전 맛있었습니다.

원래 불고기버거,상하이를 즐겨 먹었는데,

이제 슈슈버거가 제 최애햄버거가 될거같아요♡

 

아! 그리고 한가지 신기한게

불고기버거랑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뭔가 따로 먹는 맛이었고, 조금 느끼한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슈슈버거랑 감자튀김이랑 먹었는데, 뭔가 조화롭다고 해야하나? 완전 제 입맛이었어요.

감자튀김이랑 슈슈버거의 소스랑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당분간 슈슈버거만 사먹을것 같네요^^

그만큼 맛있으니, 햄버거 생각날때 슈슈버거 꼭 사먹어보세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