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부산 맛집 추천) 매콤한 닭발은 야식의 진리 ☆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너무 할일이 많아 블로그를 잠시 접어두게 되었는데,

다시 하려니까 새롭기도 하고 어떻게 긴 글을 썼었는지 모르겠네요~

차근차근 또 블로그에 집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매운게 안땡겼는데 어제 갑자기 닭발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참다가 참다가 닭발을 시켰어요!

 

배달의민족 어플로 시켰는데 새로 등록된 가게가 있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발빠닭'이라는 가게예요!

닭발전문포차라고 하는데 가게에 가서 먹은건 아니구 배달만 시켜 먹어봤네요.

 

 

제가 아직 닭발 초보자라 뼈있는닭발은 비주얼상 먹기 불편해서 못먹고,

뼈없는닭발은 완전 좋아합니다!

닭발 초보자들은 뼈없는걸로 입문하시면 되지 싶어요!!

여기 배달은 18,000원 이상이라

뼈없는닭발 16,000원짜리 하나(매운맛-도전)랑 쿨피스(2,000원) 1.5L짜리 하나 했어요.

(매운맛-도전은 매운맛의 단계예요.)

 

1단계-베이직, 2단계-오리지널, 3단계-핫, 4단계-도전, 5단계-정복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이라서 4단계-도전에 도전~했습니다.

 

 

30분안에 배달 왔어요!!

★닭발전문포차 발빠닭★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포장 다 뜯으니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닭발 양이 많아요!!

머스타드 소스는 왜 오는지 모르겠지만,

<닭발, 양배추, 무, 머스타드소스, 밀키스>가 기본 닭발 시키면 나오는 구성이구요.

쿨피스는 추가 구성입니다!

 

 

닭발이 엄청 매워보이지 않나요?

다른 가게에서는 보지 못한 떡도 들어있고

양념도 모자라지 않게 넉넉히 묻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양배추도 케첩+마요네즈 소스가 밑에 듬뿍 발려 있답니다.

지금 봐도 완전 침고이는 비주얼♡

 

 

근접샷!!★

윤기 좔좔하지 않나요?

먹기전부터 침이 얼마나 고이던지 >_<

 

 

처음에 떡이랑 닭발이랑 먹었는데..

너...무 매웠어요.

맛있게 매웠어요.

맛은 있는데 너무 매워서 잘 먹지도 않는 양배추를 먹었는데도 매운맛이 가시지 않아서

밀키스를 먹었는데.. 그래도 매운맛이 너무 강했어요.

진짜 매운거 잘 드시는 분 아니면 '도전'맛은 드시지 마세요^^;

'핫' 정도가 저한테는 맞겠더라구요.

 

무뼈닭발의 장점은 잡고 뜯지않고 고상(?)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예요.

오돌뼈 같은게 오독오독 씹히는데 그 씹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물론 살도 엄청 맛있었답니다.

양도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두명이서 먹기에 딱인것 같아요.

 

'도전'맛은 진짜 너무 매웠습니다. 쿨피스를 한컵 따라서 원샷을 했는데도 매웠어요.

그래도 너무 먹고 싶었던지라 반정도 먹었는데,

배는 안부른데 매운맛이 너무 강해서 다 먹지도 못하고 다시 포장해놨네요.

오늘 또 먹으려구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

아침부터 먹으니까 입에 불나겠더라구요.

 

진짜 매운거 잘 드시는 분 아니면 꼭 '도전'맛 밑으로 드세요.^^!

 

제가 먹어 본 닭발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물론 다른 가게 닭발도 맛있었지만, 유독 여기가 제 입맛에 맞는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종종 사먹으려고 하네요!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꼭 사드셔 보세요~

 

아참! 매운음식 드실때는 마요네즈랑 궁합이 잘 맞아요! 꼭 찍어 드셔보세요 짱임♥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