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맘스터치 신상 인크레더블버거 할라피뇨너겟 후기

안녕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방콕이네요.

나가고싶지 않은 날씨예요!

정말 오랜만에 케빈이랑 놀았답니다.

따뜻한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으면서 케빈이랑 노는게 최고아닐까요?


 

 

 

 

 

그래서 오늘 인싸들은 한번쯤 다 먹어봤다는 맘스터치 신상버거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인크레더블버거를 시켜먹었답니다.

사실 버거는 별로 안먹고싶고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맘스터치는 최소주문금액이 18,000원인데

그 금액 밑으로는 배달료 2,000원이 추가 된다고 해서

억지로 18,000원 넘게 시켰어요..허허 (미련한짓인거 알지만 배달료는 너무 아까워요..)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잖아요?!

저도 맘스터치 시키면 항상 싸이버거를 먹는데 오랜만에 새로운버거를 먹어보고싶은거예요.

이번에 나온 신상버거도 먹어보고싶기도해서 오늘은 인크레더블버거를 시켜봤습니다! (세트금액 6,900원)

그리고 케이준양념감자가 감자튀김인데 라지사이즈로 2개 시키고

텐더치킨 하나에 2조각 X 2개 총 4조각을 시키고

할라피뇨너겟이 맥도날드의 맥너겟 같은거라고해서 이것도 10조각짜리 하나 시켜봤습니다.



배달은 40분만에 왔어요! 바쁜날인데도 생각보다 금방 도착하네요.

감자튀김이 너무 먹고싶어서 시켰더니 너무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버거세트에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이랑 따로 주문한 감자튀김 2개까지해서 3개나 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그래도 다 먹는다는 사실!




왼쪽 사진에는 할라피뇨너겟 열조각과 치킨텐더4조각

오른쪽 사진에는 감자튀김 3봉지...! 동생이랑 둘이 먹는데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그리고 맘스터치 감자는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감자가 두꺼워 양이 더 많이 보여요!




많이 시켜서인지 사장님 인심이 후하신건지 소스도 어마무시하게 많이 주셨네요.

할라피뇨너겟을 시키면 머스타드랑 칠리소스 두가지 소스를 넉넉히 주십니다!

뭔가 넉넉하게 차려놓고 먹어서 그런지 나름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네요!



이건 치킨텐더인데 튀김은 바삭하고 닭가슴살은 담백했어요.

간이 많이 되어있지 않아서 소스를 꼭 찍어먹는것을 추천드려요!

크기도 나름 큰편이라 가성비 만족했답니다!


 

 

 

 

 


 ★ 이부분 주목해주세요 (강력추천)

이건 할라피뇨너겟인데 진짜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맥너겟을 생각해도 맛있는 친구인데

여기에다가 할라피뇨를 잘게 다져 넣어서 뭔가 상큼하면서

닭고기에도 간이 잘 되어있어 매콤 달달 짭짜름 ! ★

그리고 매콤하다고는 하지만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정말 살~짝 느껴져요!

생각도 못한 맛인데 또 어디서 한번쯤은 먹어본 맛이랄까..

아무튼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할라피뇨너겟만 많이 주문해서 먹어보고싶어요!

어느 소스와도 다 잘 어울리고 특히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영화나 드라마보면서 하나씩 먹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질거같네요.

맥주와도 엄청 잘 어울릴거같아 야식 겸 간식으로 완전 강추! ★




대망의 인크레더블버거!

뭔가 거대하네요 ㅎㅎ! 한손으로 들어도 묵직하고 크기가 엄청 커보이는...!




크.. 맘스터치 버거는 진짜 다른 프랜차이즈랑은 비교가 안될정도로 크네요.

넘사벽이예요 넘사벽 ★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은 비주얼에

급한 마음이 들어 사진을 거꾸로 찍었네요 ㅎㅎ!




다시 뒤집어서 찍는데도 크.. 다시한번 감탄합니다!

신상버거라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내용물보니 또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맘스터치는 금액대가 조금 있는대신 진짜 음식 하나만큼은 든든하게 배달되어 오는것 같아요.


일단 인크레더블버거는 빵 사이에

양상추,양파슬라이스,피클,햄 두장,계란후라이,치킨까지 정말 든든한 내용물이네요!

그리고 너무나도 익숙한 케찹+마요 조합의 소스까지!

살짝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감자튀김이랑 할라피뇨너겟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존맛탱


사진을 찍고 먹기전에 포장지를 다시 덮어서 한번 꾹 눌러줬는데도

효과제로..ㅠㅠ 얼마나 양이 많으면 눌러지지도않아요.

오랜만에 먹다가 입주변에 칠갑팔갑했네요 ㅎㅎ!

그래도 진짜 진짜 후회하지않을 맛!




항상 믿고먹는 맘스터치지만 오늘 또 새삼 느끼네용♥


★ 할라피뇨너겟 꼭 드셔보세요 후회안한답니다 ★



 

 

 

 

 


제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로그인도 공감 꾹꾹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