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부산대 동대문 엽기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네요.

매일 똑같은 하루를 330일을 보내고 마지막 30일만 남겨둔 지금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ㅎㅎ

요즘 이런저런 일들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스트레스 때문에 속이 쓰려 매운것도 자제하고 있는 와중에

오늘은 매운게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엽기떡볶이를 시켜먹었습니다.


 

 

 

 

 

꾸준히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해오면서 이런저런 음식들을 많이 포스팅했었는데,

정작 지금 유행하는음식(?)들은 거의 없더라구요.

엽기떡볶이를 그렇게 많이 시켜 먹었었는데 이제 와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이제 유튜브, 아프리카티비 등등 많은 SNS에서 유명하고,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대중화 되어있고 인기가 엄청 많은 음식이죠!


저도 엄청 많이 시켜먹었는데,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배달 시켰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어요.

전화를 했는데 주문이 너무 많아서 1시간 3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엽기떡볶이의 인기는..!

저희집이 대학교 근처라 항상 배달이 많은것 같아요.

최근에는 베이컨 토핑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한번 시도해보고싶네요.


원래 매운걸 자주 먹을때는 항상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한동안 매운것과 조금 멀리 지냈더니 매운맛은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착한맛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엽떡에는 토핑이 생명이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에 토핑을 추가하면 진짜 존맛탱 떡볶이!!★


기존에 시켜먹던데로 햄이랑 치즈 추가 했고,

원래는 당면사리 넣어 먹는데 오늘은 뭔가 우동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우동까지 해서 토핑 세가지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총 다해서 20,000원 나왔어요.




배달은 1시간 20분정도 걸렸어요.

기다리느라 목 빠질뻔 했네요 ㅎㅎ!

한참을 기다려서 받은 떡볶이라 포장되어있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ㅎㅎ!

구성은 엽떡+쿨피스+단무지+수저 입니다.

어묵을 먹긴하지만 그다지 좋아하지않아서 매일 주문할때 빼고 달라고 했었는데,

오늘은 주문할때 깜빡하고 그냥 주문해 버려서 어묵도 들어있었네요 ㅎㅎ!


비주얼 좋지 않나요?

엽기떡볶이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사진인데

저도 블로그를 쓰면서 또 군침이 도네요.


원래 기본 엽떡(14,000원)짜리를 시키고 토핑이 없어도

 떡볶이+어묵+비엔나햄+치즈가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그 기본에 저는 더 추가해서 먹은거구요!

처음 시켜보시는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너무 많이 알려졌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엽떡+허니콤보

엽떡을 본인 입맛보다 조금 매운맛으로 시키고 교촌 허니콤보랑 먹으면

맵+단+짠 조합의 환상 궁합! 질리지도 않고 엽떡 한통, 닭 한마리 순삭 각


엽떡+명랑핫도그

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조합인것 같아요.

명랑 핫도그 사실때 꼭 설탕을 묻혀 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엽떡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가위로 핫도그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엽떡이랑 같이 먹으면 된답니다.

추천 핫도그는 없습니다. 다 맛있어요 ☆


* 유명한 아프리카 BJ가 여기에 쟁반짜장도 넣어 먹던데 아직 거기까지는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드셔보신분 맛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오늘은 떡볶이가 약간 국물떡볶이처럼 양념이 많네요 ㅎㅎ

사람이 만드는거라 당연히 매번 똑같을 순 없겠죠?^^

원래는 조금 걸죽하니 국물이 없는편인데 오늘은 좀 흥건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정말 존맛..!★

양념이 많아도 토핑들이 싱거움이 전혀없고 조금 자극적이긴한데

착한맛이라 그렇게 간이 세지도 않았어요.


떡도 쫀득쫀득하고 어묵도 두가지 종류로

동그랗고 길쭉한 어묵을 썰어논듯한 어묵과, 사각어묵,

비엔나소세지 왕창!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우동면과 엽떡의 진리 치즈까지!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엽떡만 시켰을때는 주먹밥이랑 계란찜이 생명인데요.

저희는 떡볶이 토핑을 많이 시키는 편이고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것들은 해먹는 편이예요.


오늘은 계란찜만 해 먹고 싶어서 계란을 다섯개나 풀어서 한가득 만들었는데

이번에 계란찜이 너무너무 잘된거예요 ㅎㅎ!(동생작품)

짭쪼롬하니 떡볶이랑 환상궁합!


엽떡이 몇년 전 아프리카티비 BJ에 의해 유명해지고

 그 후로 지금까지 계속 사랑 받고 있는 떡볶이가게예요.

그만큼 대중적인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잡은것이 아닐까요?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주말인데 야식으로 엽기떡볶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