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BHC 뿌링클 사이드 메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가 많이 흐리더니 결국 어제 밤부터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오늘은 좀 더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아이들 등원 시키는데 많이 추웠네요 ㅠㅠ..

아침부터 버거킹 먹방을 보고 있는데 저번에 몬스터팩에서 몬스터X버거가

계속 생각나는데 배달을 시킬지말지 고민되네요.

비만 안오면 바로 사먹으러 나섰을 것 같은데ㅎㅎ..


 

 

 

 

 

몇일전에 블로그 쉬는날 SNS하다가 BHC에서 뿌링클 사이드 시리즈를 또 내놓았더라구요.

처음에는 뿌링클, 그다음 핫 뿌링클, 그다음 뿌링클 순살까지 나오더니

이번에는 뿌링클 사이드메뉴가 나왔어요.

뿌링클치킨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먹고 있었거든요.

치킨은 별로 땡기지 않고, 간단하게 사이드만 먹어보고 싶어서 배달 시켜봤어요.

그리고 치킨집에서 사이드메뉴를 잘 안시켜 먹어봐서 맛이 궁금했어요.




BHC 메뉴에는 구미가 확 당기는 치킨들이 되게 많은데

그 중에 뿌링클이 진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예요.

그 뿌링클을 사이드메뉴까지 만들어서 판다고 하니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 동네는 15,000원 이상 주문을 해야 배달이 가능하고, 배달료가 1,000원 한답니다.





주소는 부산 금정구 부곡동 225-69번지 입니다.

(지점마다 배달료가 좀 차이 나는 것 같아요!)


★ BHC 치킨 다른메뉴 보러 바로가기 ★


https://kchmmmm0517.tistory.com/entry/전지현CBHC☆뿌링클치킨을-먹다-D



프랜차이즈 치킨집은 배달이 조금 많이 걸리는 편인것 같아요 ㅠㅠ

1시간만에 배달이 온 것 같네요. 치즈는 시간이 생명인데 ㅠㅠ

사이드만 시켰을때는 콜라는 따로 시켜야 하는건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하나 주셨어요.

뿌링소떡, 뿌링치즈볼, 뿌링감자튀김, 뿌링치즈스틱 4가지를 시켜봤네요.

총 금액은 17,500원 나왔습니다.

 

 

 

 

 



뿌링 감자튀김입니다. 가격은 4,000원이예요.

주문할때는 잘 몰랐는데, 조금 비싼편이예요.

뿌링클 가루가 흠뻑 묻혀져 나와서 바삭함은 거의 없었어요.

뿌링클 가루가 조금 많이 짭조름한데 감자랑 잘 어울렸어요.

그래도 먹다보면 많이 짜다는거^^..

아이들이 참 잘 먹었답니다.



뿌링 치즈스틱! 하나를 시키면 5개가 옵니다.

이것도 가격은 4,000원이예요.

한개당 800원이라 일반 치즈스틱보다 조금 싼편이네요 ㅎㅎ

배달이 늦게 와서 그런지 치즈가 조금 굳어있었지만

역시 치즈스틱은 존맛탱 ☆



뿌링 치즈볼! 이것도 하나에 5개가 나옵니다.

가격은 5,500원이예요. 하나에 1,100원 하네요 ㅎㅎ

치즈볼 좋아하시는분들 엄청 많은 것 같은데

저는 기본 치즈볼이 찹쌀 도너츠에 치즈 넣은 느낌이라 좀 별로였거든요.

뭐랄까 겉에 튀김이랑 치즈랑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뿌링클 가루가 묻혀져 있어서 그런지 조금 나았어요.

역시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배달보다는 방문해서 튀긴 즉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뿌링소떡이예요. 이영자님이 방송에서 드시고 완전 핫해졌다는

시중에서도 쉽게 볼수있고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흔한 맛에 뿌링클가루가 솔솔

가격은 3,000원이예요. 휴게소에서 소떡소떡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조금 비싼감이 있었네요 ㅠ

그리고 이게 제일 궁금했는데 SNS에서는 뿌링소떡이 2개가 있길래

3,000원에 두개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하나에 3,000원이라 해서 놀랐네요 ㅎㅎ..

맛은 케찹+머스타드 조합이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뿌링클 사이드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은 있었지만 짜고 느끼했어요. 

뿌링클을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맛은 있지만 사이드만 먹으니까 금방 물리는 느낌?

뿌링클순살도 시켜서 먹어볼 걸 그랬네요.

금액이 거의 치킨 한마리 값이 나왔는데, 먹을건 별로 없는 느낌도 들었어요.

하지만 뿌링클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취향저격일 것 같네요.

맛은 좋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짭쪼름해서 콜라가 엄~청 많이 먹혔어요.

개인적으로는 이만큼의 돈을 주고는 사이드메뉴는 잘 안먹을 것 같네요.

차라리 뿌링클치킨 한마리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 블로그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독은 사랑입니다 ☆

비로그인도 공감 꾹꾹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