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네네치킨 세븐틴세트 순살 스노윙+핫블링 꿀조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가 되게 기네요.

부산에는 비 소식이 있어서 미세먼지에서 잠깐이나마 해방될 수 있겠다싶어 좋아하고 있었는데

완전 개미 눈꼽만큼 오더니 오전에 그쳐버리더라구요.

비는 싫어하지만 미세먼지는 더 싫어서 비가 조금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계속 미세먼지때문에 안좋다고 뜨던데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아침부터 아이들 챙겨서 어린이집 보내랴 병원갔다오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조금 바쁜 날이었네요.

나름 큰 병원간다고 멀리까지 나갔는데 얘기가 잘 안되서 진료도 못받고

볼일 본다고 계속 밖에 있다가 오후 늦게 집에와서 쉬려는데 아이들 하원시간..!

밥하기 너무 귀찮아서 아이들한테 뭐먹고싶냐고 물어보니까 치킨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네네치킨 핫쇼킹이 먹고싶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배민을 켰는데 세트메뉴가 나왔더라구요.





★ 세븐틴 세트 ★

핫블링/야채스노윙 반반치킨과 감자튀김 + 스노윙야채가루 + 크리미언소스 +콜라까지

너무 구미가 확 땡기는 조합이더라구요. (저희는 순살로 시켰어요.)

★ 뉴이스트W 세트도 있답니다. ★

뉴이스트W 세트는 핫블링/치즈스노윙 반반치킨과 감자튀김 + 스노윙치즈가루 + 짜용소스 + 콜라예요.



저는 아이돌을 잘 모르지만 얼마전에 전참시에 세븐틴 멤버가 나오는걸 보고

한눈에 알아봤네요 ㅎㅎ.. 13명인건 전참시보고 알았다는..ㅎㅎ..

기존에 있던 메뉴들을 세트로 내놓아 마케팅을 되게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핫하다는 아이돌그룹이름을 딴 세트메뉴를 만들었다는 자체가 ㅎㅎ!



좋은건 한번 더 보시라고 근접샷(?)

사실 여기 아이돌 중에 한명 밖에 몰라요..

세븐틴에 승관님.. 하하



네네치킨은 크고 넓은 네모난 박스가 인상적인 치킨집이죠!

처음에 이 치킨박스보고 이거슨 혁명이다! 생각했었는데 ㅎㅎ..

아이들이랑같이 먹는거라 오리지널(뼈)는 손이 많이가서 순살로 시켰어요.

가격은 22,000원입니다. 뭔가 알찬 구성인것 같아요!



구성에 스노윙야채가루가 있길래 순간 치킨은 핫블링반이랑 후라이드반인줄 알았는데

야채스노윙치킨에 또 가루를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어느 치킨에나 다 잘어울리는 머스타드소스와 절대 빠져선 안되는 치킨무!

또, 네네치킨만의 빠질수 없는 사이드메뉴(?) 캔옥수수까지!

아이들이 치킨보다 캔옥수수를 더 좋아하네요.



순살 한마리치고 양도 엄청 많아보이는 것 같아요.

한번씩 다른가게 순살 시키면 양이 적어 아쉬울때가 있는데

네네치킨은 순살 시켜도 항상 남았답니다.

완전 맛있어보였어요.

핫블링이 포장지를 벗기자마자 매운냄새가 확! 나는게 군침이 확 돌았네요.


 

 

 

 

 

★ 네네치킨 다른 메뉴 보러 바로가기 ★



그리고 네네치킨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네네치킨에 한창 꽂혀서 자주 사먹을때도 한번도 닭의 잡내나 텁텁함이 없었고

뻑뻑살도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술술 잘 넘어갈 정도로 닭고기가 부드러웠어요.



한동안 네네치킨 핫쇼킹이 너무 먹고싶은데 세븐틴세트에 핫블링이 있어서 시킨 것도 있거든요!

핫블링은 한번도 안먹어봤지만 '핫'이 들어가있어서 많이 매울거라 생각하고 시켰어요.

포장을 벗길때만해도 엄청 매운냄새가 코를 자극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완전 달달했어요.

매운맛도 있긴한데 약간 네네치킨 양념맛에서 약~간 매콤한 소스를 추가한 맛?

결론은 많이 달고 크게 맵지는 않았답니다.



야채스노윙도 제가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인데

치즈맛이랑 야채맛이랑 두개 다 먹어본 결과 저는 야채맛이 더 맛있었어요.

치즈맛은 치킨도 튀긴음식이라 느끼함이 있는데 매콤한 맛 하나도 없이 느끼함만 있어서

조금 후회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ㅎㅎ..

야채스노윙은 약간 짭짤한데 뿌링클보다는 간이 세지않아 많은 자극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뿌링클/뿌링클사이드메뉴 보러 바로가기



그리고 세트메뉴에 감자튀김까지!

약간 후추 덜 뿌린 맘스터치 감자튀김같이 생겼네요 ㅎㅎ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감자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완전 꿀맛!



하지만 스노윙야채가루는 이럴때 사용하는 것 같아 한번 뿌려먹어봤네요.

훨씬 더 맛있었어요.

약간 뿌링감자튀김 같은 느낌인데 간이 세지 않고 짭짤 고소했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네네치킨은 전체적으로 간이 많이 세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SNS에서 짜용소스를 많이 봤는데,

제가 시킨것이 짜용소스가 나오는 세트인줄 알았는데 크리미언소스가 나오는거였어요 ㅠㅠ(바부..)

크리미언소스는 양파마요(?) 같은 느낌이예요.

생각보다 많이 묽은게 치킨에 뿌려놓으니까 금방 치킨에 스며들어서 살짝 눅눅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찍먹해야지!)

그래도 소스가 상큼해서 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물론 핫블링치킨에도 크리미언소스를 딱!

단맛이 조금 더 많지만 매콤한 맛이 받쳐줘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킨이지만

달달한 치킨은 빨리 물리는 편인데 크리미언소스가 상큼하게 맛을 잡아줘서

치킨무랑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스노윙야채가루도 핫블링치킨에 찍어먹으니까 단짠맵 조합이 완전 꿀조합!


네네치킨을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 역시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도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 맛있는지 잘 먹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배달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네네치킨 세븐틴세트 진짜 가성비 좋은 세트인 것 같아요!


 

 

 

 

 

부산 금정구 부곡동 25-9 1층

051-582-8272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독은 사랑입니다 ☆

비로그인도 공감 한번씩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