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SNS 맛집) 부산 명랑 핫도그 단짠의 끝 핵맛 ♡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린다고 말만하지 계속 더 추워지는것 같네요.

이번 겨울이 여태 지내온 겨울보다 한 10배는 더 추운것 같아요.

부산이 이정도니 다른 지역은 말로 표현이 안되겠죠?ㅠㅠ

그래도 부산은 그나마 따뜻한 편인데도 물이 완전 얼어버리고..이번년도는 눈도 오고..(스티로폼같이...ㅎ..)

그래서 여행할때 부산을 많이 찾으시는것 같은데 부산도 추워요..!

 

 

요즘 부산대 근처 모짜렐라치즈 핫도그가 유명하더라구요.

오래전부터 SNS에 도배를 하길래 부산대 근처에 살면서

안먹어볼수는 없지! 싶어서 동생 끌고 부산대 근처로 갔습니당.

원래 부산대 지하철역 명랑 핫도그가 원조고,

부산대 NC백화점 근처에 아리랑 핫도그가 또 생겼다고 하네요.

 

 

동생 데리로 명랑 핫도그 근처가니 줄이...

너무 길게 있더라구요..

사진을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줄도 길고 지나다니는 사람도 북적북적..

눈치보고 겨우 한컷 찍었네요^^;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가 어디가 원조인지는 몰라도

이제는 전국적으로 입소문이 퍼져 다른지역에도 가게가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검색해서 가까운 가게로 찾아가시면 될것같아요^^!

부산에도 여러군데 있답니다.

 

 

모짜렐라 핫도그를 주문하고 3분정도 기다리니 핫도그가 !!

가격은 1,500원인데 핫도그 크기도 생각보다 컸어요!

핫도그가 나오면 직원이 설탕 바를지 말지 물어봅니다.

저는 당연히 많이 발라 달라고 했어요!!^^

소스도 8가지 정도 되는데

본인이 직접 뿌려먹고 싶은거 골라서 먹을수 있도록 배치 되어있습니다.

 

 

 

 

뜨끈할때 한입 먹었는데,

대~박!

진짜 모짜렐라치즈가 쭈욱하고 늘어나고,

케찹과 여러가지 소스+설탕으로 인해 단짠의 끝을 봤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사진은 옛날 거;)

 

 

제가 모짜렐라치즈를 오랜만에 먹은데다

늘어나면 끊고 빵이랑 같이 먹어야하는걸

치즈가 안 끊어져서 치즈만 다 먹어버렸네요 ^^;

 

 

하지만 두번째 단짠!! 소세지 ♡

소세지가 떡하니 나오더라구요!

또 한번 기분 좋아졌네요~

 

소스를 이것저것 많이 뿌렸는데도

핫도그 겉면이 바삭바삭!

다 먹을때까지 바삭했고, 속은 완전 촉촉했습니다.

모짜렐라 양도 만족스럽게 들어가 있었고,

소세지도 아쉽지 않을 만큼 들어가 있었어요!

빵 자체도 얇아서 퍽퍽함 전혀 없었구요★

손이 시려워도 포기 할수 없는 맛입니당!!♡

 

진짜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1,500원으로 잘~ 골라야 배 채울수 있는데,

나름 가격대비 만족이었습니다^^

부산 놀러오시는 분, 아직 못드셔본분들 와서 드셔보세용 ♡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