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범내골 맛집/밥집]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수 없는 은화수식당 ☆

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씨가 엄청 따셨는데 오늘은 바람이 장난아니게 부네요.

2017년 새해 보신각 종소리 들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어요.

하루하루가 너무 잘가네요.

 

 

 

어제 점심때 친구 만나서 범내골 은화수식당엘 갔습니다.

은화수식당이 맛있기로 소문 났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친구가 추천 해줬어요. 본인도 카레가 먹고싶다고 해서..!

 

 

위치는 범내골 ~ 범일 사이 쯤 된다고 하더라구요.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어요.

범내골 썬더치킨 맞은편 골목에 바로 보인답니다.

가게가 아기자기하니 이쁘네용~

 

 

 

젤 안쪽자리 앉았는데 메뉴판이 액자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맥주병을 꽃병으로 만들어서 거기에도 메뉴가..!

이런것 하나에도 이렇게 센스가 돋보이네용!

컵은 따로 없고 종이컵, 휴지까지 가게로고가 박혀있어요~

전체적으로 앤틱하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저는 돈까스, 친구는 카레를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20대세트를 시켰어요.

 

그리고 주류도 있어서 가볍게 한잔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도 완전 굿굿!♡

 

 

메뉴를 시키면 돈까스에 크림스프가 나오는데 친구가 카레 시켜놓고

제 스프 다 먹었어요ㅠㅠ..

스프는 좀 묽어요. 스프에 물을 좀 많~이 탄 느낌.. 그래서 좀 싱거웠어요.

 

 

이게 20대세트입니다. 가격은 4,000원!

양이 좀 작아보이나요?

금액에 비해서는 적당하게 나온것 같아요!

 

 

 

수제소세지랑 야채고로케에는 다진고추가 들어가있어요.

기본적으로 메뉴들이 다 기름진거라 그런가 사이드에는 고추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어요.

그리고 메뉴가 다 신선했어요.

소세지도 탱글탱글하고, 닭가라아게도 완전 쫄깃하고, 야채고로케도 완전 부드러웠네요.

그리고 고로케는 야채고로케라고 했는데 그냥 감자고로케 같았습니다.

겉은 완전 바삭한데 씹는순간 목으로 호로록!

여기에 칠리소스가 나오는데 콕 찍어먹으면 느끼했던게 다 없어져요!!

메뉴를 많이 선택하면 한 두가지는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완전 혁명..!

 

 

 

 

제 것만 전체샷!

 

 

치즈돈까스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밥도 양 많고, 무엇보다 치즈돈까스가 진짜 두툼했어요.

소스를 찍어먹고 싶다고 노래 불렀는데 주문시 그냥 말해버려서.. 부먹으로 나왔네요ㅠㅠ

각종 샐러드까지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고 너무 좋았네용!

 

 

 

치즈가 완전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처음 따뜻할때는 돈까스까지도 바삭!!! 완전 맛있었네용!

레드빈(콩)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스는 약간 달큰해요.

이런맛 오랜만에 먹어보는 느낌..!?

 

 

이건 양송이카레입니다.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친구가 노래를 부르던 카레예요^^;

양송이버섯이 완전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있네요!

은화수식당 카레는 건더기 종류는 많이 없는데 한가지로 맛을 잘 내는것 같아요.

 

 

한입 먹어봤는데 버섯이 쫄깃쫄깃하면서도 그 버섯만의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약간 하이라이스 맛 같았는데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입맛없을때 즐기기 좋은 가벼운 맛이었네요.

밥 양도 많고 한개 시켜서 한끼 먹으면 딱 적당할 양 이었어요.

 

이렇게 포식을 하고 나니 원래 커피도 사먹고 했었는데

아무것도 못먹겠더라구요.

진짜 양도 많아서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간만에 너무 맛있는 음식을 먹은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먹으러 갈것같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전 재료를 완전 신선한것만 쓴다는 사실!

누린내 전혀 없고 완전 깔끔..

입에서 '깔끔하네..'라는 생각이 절로 드실거예요^^

 

은화수식당 한번 가보세용^^♡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