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과자 믿고먹는 허쉬, 허쉬초코와플

세븐일레븐) 신상과자 믿고먹는 허쉬, 허쉬초코와플

 

 

 

 

허쉬에서 또 새로운 신상과자가 나왔다고 해요.

허쉬 완전 열일 (૭ ᐕ)૭

신상과자가 나온건 알고있었지만 어디에 파는지 몰랐는데

집 앞 세븐일레븐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군것질도 좋아하고 허쉬제품도 좋아하는 터라

보자마자 이건 안 사볼 수가 없겠더라구요.

1초의 고민도 없이 사왔어요. ꉂꉂ◟(˃᷄ꇴ˂᷅๑)༡

가격은 1,800원이예요.

롯데와플이라는 와플과자도 식감이 좋아 즐겨먹는 편인데

믿고먹는 허쉬와 와플의 콜라보라니 (˃̶᷄‧̫ ˂̶᷅๑ )

크기는 손바닥 크기정도 된답니다.

양에 비해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긴하지만

워낙 요즘 과자들이 비싸서 이제는 비싼지도 모르겠네요 𐨛‎ 𐨛 𐨛 𐨛

서주 회사에서 만든 허쉬초코와플

뜯기도 쉽게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٩(ˊᗜˋ*)و

 

 

 

 

★ 구경가기>롯데-허쉬-카카오파이-HERSHEYS-CACAO-PIE ★

한동안 다이어트 한다고 군것질을 거의 안하다가

오랜만에 먹으려니 칼로리보고 약간 현타가 오더라구요. 𐨛‎ 𐨛 𐨛 𐨛

믿고먹는 허쉬지만 항상 칼로리가 높네요 (´༎ຶོρ༎ຶོ`)

박스 안에 소포장이 되어있어요.

총 두봉지가 들어있답니다.

봉지당 3개, 총 6개가 들어있는 셈이예요.

두개 들어있을 줄 알고 뜯었는데 세개 들어있어서 행복 ๑´ڡ`๑

생각보다 허쉬의 그 달달한 향이 많이나지 않았네요.

하나 먹어보니 역시 식감도 바삭바삭하니 되게 좋았어요.

첫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한 봉지 순삭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두 세개 먹으니까 입이 엄청 달더라구요.

역시 허쉬 (๑˃́ꇴ˂̀๑)

식감이 되게 바삭하니 좋아서

멍때리고 먹었다가는 큰일 날 것 같은 과자였네요. 𐨛‎ 𐨛 𐨛 𐨛

역시 초코+와플이라 바삭바삭한게 아이들도 되게 좋아했어요.

믿고먹는 허쉬와 바삭바삭한 와플

앞으로도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