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감동란에 이어 불닭반숙란까지 뿌시기

GS25편의점) 감동란에 이어 불닭반숙란까지 뿌시기

 

 

 

 

편의점에 감동란이 나온지는 조금 됐지만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삶은계란인데 뭐 다른게 있겠나 싶어

먹어 볼 생각은 전혀 못했어요 𐨛‎ 𐨛 𐨛 𐨛

편의점에서만 살 수 있는 감동란

삶은계란 두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900원 했습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관 HACCP에서 인증된 감동란!

계란, 우유 등 유제품류는 인증이 되어있어야

조금 더 믿고 먹을 수 있는데

인증까지 딱 되어있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다이어트 식품이기도 한 삶은계란!

요즘 나름 다이어트중인데 삶은계란이라

죄책감없이 먹기 좋았네요 𐨛‎ 𐨛 𐨛 𐨛

칼로리도 1개에 62.5kcal이라 두개 다 먹어도 125kcal밖에 안되요!

보관은 꼭 냉장보관이고 유통기한이 일주일정도되지만

그래도 빨리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삶기도 엄청 잘 삶아서 계란도 잘 까지더라구요.

상처없이 완전 예쁘게 잘까졌다는 𐨛‎ 𐨛 𐨛 𐨛

평소에도 반숙란을 좋아해서 반숙으로 자주 먹는 편인데

감동란도 반숙으로 삶아져있어서 완전 취향저격!

노른자가 한 90프로정도 익은 감동란

감동란은 일단 기본적으로 간이 다 되어있어서

맛소금이 필요가 없어요.

그냥 먹어도 살짝 짭조름 하답니다.

하지만 그냥 계란만 먹을때는 음료나 물이 필수일 것 같아요.

 

 

 

★ 구경가기>세븐일레븐-신상과자-믿고먹는-허쉬-허쉬초코와플

감동란에 이어 핵불닭반숙란도 사봤어요.

얼핏봐서는 계란 노른자에 불닭소스가 들어가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사고나서 보니 핵불닭소스가 따로 들어있는거였다는..

(바보 𐨛‎ 𐨛 𐨛 𐨛)

가격은 감동란보다 100원 비싼 2,000원이예요.

반숙란도 유통기한이 4일~7일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반숙란도 역시 냉장보관하고

유통기한보다 일찍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잉 반숙란은 64.4kcal네요.

두 알에 129kcal정도되니 감동란이랑 별 차이는 없어보여요.

(계란 칼로리만 계산한 거예요! 소스 넣으면 칼로리가 조금 더 나와요!)

불닭소스가 동봉되어있는게 당연한데

바보같이 계란안에 소스가 들어가있을거란 생각을 했네요 𐨛‎ 𐨛 𐨛 𐨛

요즘에는 불닭소스로 못만드는게 없는 것 같네요.

소스는 유통기한 넉넉하니 꼭 계란과 안먹어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뿌려드시면 된답니다.

불닭반숙란은 감동란처럼 간이 되어있지않아요.

그냥 일반 삶은계란인데 반숙란이라는 것!

노른자가 감동란보다 조금 더 반숙이라는 점!

소스 뿌려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삶은계란 자주 드시는분들은 물릴때 한번씩 뿌려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