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오뚜기) 호불호 갈리는 오뚜기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매콤한맛

오뚜기) 호불호 갈리는 오뚜기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매콤한맛

 

 

 

 

요즘 다이어트를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밤만되면 자꾸 뭐가 먹고싶고

야식이 땡기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는 먹지 않던 컵누들을 사봤어요.

사실 저는 제 입맛을 잘 알기때문에

쌀국수는 제 입맛에 안 맞는걸 알고

한번도 내 돈주고는 안사먹어봤는데

다이어트때문에 사봤어요. 𐨛 𐨛 𐨛 𐨛

편의점(gs25)에서 샀는데 컵라면 큰컵에 2,000원!

일반 라면보다 조금 비싼 감이 있는 것 같아요.

시작은 작은컵으로 하고 싶었는데 큰컵밖에 없고

매콤한맛이 땡기길래 구입!

다른 라면은 보통 4분~4분30초 정도

뒀다가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컵누들은 금방 익어서 그런지 3분정도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총 250kcal라 일반라면보다는 야식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열면 스프도 후레이크도

엄청 깔끔하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의 내용물에 조금 당황..๑°⌓°๑

 

 

 

★ 구경가기>삼양-삼양라면-신메뉴-삼계탕면-리얼-후기 ★

제가 들은바로는 컵누들이 조금 싱겁고

자극적이지 않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매콤한 맛으로 골랐는데 어떨지 되게 궁금했답니다.

쌀면도 정말 어릴때 한번 먹고

썩 좋은 기억은 아니었는데 다시 도전!

일단 후레이크는 뿌려져있으니 액상스프만

넣고 물을 부어줍니다.

3분동안 뒀다가 익으면 먹어도된다고 했는데

쌀면 식감이 기억이 안나서

자꾸만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익혔네요. 𐨛 𐨛 𐨛 𐨛

애기 손톱만한 꽃무늬 어묵(?)도 들어있는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액상스프가 다른 일반라면과 같은 라면의 스프를 쓰는지

국물맛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한 맛이예요.

매콤 칼칼한게 국물은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하지만 이 익숙치 않는 쌀면 식감이 너무 별로 였어요.

(´༎ຶོρ༎ຶོ`) 믿고먹는 오뚜기지만..

익지도 안익지도 않은 오도독(?)한 식감이 별로 안좋았어요.

그래서 조금만 더 익혀보고 조금만 더 익혀보고 했는데도

여전히.. 저랑은 좀 안맞았어요.

아이들은 의외로 또 엄청 잘 먹더라구요.

그 식감이 또 맛있다고 하는데

맵기도 막~ 얼큰하게 매운건 아니라서 그런지 잘 먹었네요.

그리고 면이 국물을 많이 먹지 않아서 쌀 향?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저에게는 맞지 않는

호불호 많이 갈리는 컵누들이었지만

쌀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얼큰하니 맛있겠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고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