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굽네 신메뉴 허니멜로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굽네치킨 신상메뉴 허니멜로를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먹어본 사람들이 이거 완전 맛있다고

역시 굽네라면서 강추 하길래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어요.


기본 허니멜로 한마리는 18,000원이고,

윙,순살은 19,900원이더라고요.

그래서 순살로 시켰어요.


 

 

 

배달이 왔는데 배달원이 21,000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에는 19,900원으로 올라와 있더라고 하니까

다행히 친절한 배달원분이 잘못 기재 되어있나보다 하시면서

이번만 19,900원에 드리겠다고 하셨어요!


원래 21,000원 입니다!

신상인만큼 엄~청 비싸네요..




신상 굽네 허니멜로!




구성은 허니멜로순살치킨, 허니멜로소스, 무, 콜라500ml,쿠폰 입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와서 좀 맛 없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리 순살이라지만 21,000원 치고는 너무 양이 적어보이죠?

저도 두명이서 먹었는데 너무 양이 적어서 당황했어요^^;

소스는 치킨에 기본적으로 한번 발려 나오는것 같고

따로 나오는 소스는 조~금 더 달달한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양은 작지만 치킨은 부드럽고 퍽퍽살 하나도 없는 진짜 맛있는 부위만 있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소스 찍기 전에 치킨만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조금 짭쪼름했는데,

거의 끝에는 생각보다 많이 짰어요..

맛은 있는데 짜서 콜라가 자꾸 먹히는 그런 느낌?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존맛탱..

하지만 ! 항상 과하면 안된다는거!

적당히 찍어야 달콤짭짤해요~

많이 찍으면 너무 달고 안찍으면 좀 짜요..^^;


양도 좀 작은편이라 두명이서 먹으면

진짜 순식간에 사라진답니다~


굽네 신메뉴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고 리뷰 해봤네요!

평점으로 따지자면

별 ★★★★ 정도 입니다!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조금 짜다싶으면 소스에 콕콕!

가끔 먹으면 엄청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다들 태풍피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