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JMT 맘스터치 싸이버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햄버거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진리의 싸이버거!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甲 중의 甲은 싸이버거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이 버거 밖에 안먹어봤어요^^;


 

 

 

리뷰는 태풍이 지나간 후지만,

그 전에 시켜 먹은거라 배달은 엄청 빨리 왔습니다.

싸이버거 두개, 불고기 버거 두개 시켰는데

오늘은 싸이버거만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세트로 4개를 시켜서 그런건지 1.5L 콜라가 왔네요~

다른 햄버거 가게들은 컵으로 해서 나오는데

맘스터치는 캔콜라로 온답니다.

세트하나에 캔콜라 500ml 한캔!



포장도 깔끔하게 오네요~

맘스터치는 햄버거도 존맛탱이지만,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죠!

후추맛이라 해야하나요?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

그리고 감자튀김이 다른 가게보다 1.5(?)배 두꺼워

바삭 튀긴 감자튀김은 완전 신세계~

남녀노소 좋아할 만 하죠!



 

 

 


포장 벗기면 한입에 먹기 힘들만한 크기의 싸이버거가 뙇!

모~든 재료가 완전 낭낭하게 들어가 있어서

첫 입부터 마지막 한입까지 진짜 존맛탱..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안에 양파크리미,치킨패티,피클,소스,양상추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클을 못먹어서 뺐는데 빼는 과정에 너무 지저분해졌어요 ㅠㅠ...

과하다 싶을 만큼 속이 많아서 먹기는 그렇게 편하지 않았던거 같지만,

좀 지저분하게 먹게 되더라도 양이 많은게 최고 아닐까요~^^;


한번도 접하지 못하신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버거

실패 없는 버거라고 생각해요~


싸이버거 가격은 세트로 5,600원 입니다!

(단품으로는 3,400원)


타사 햄버거 먹는다고 맘스터치는 많이 접하지 않았는데

이번을 계기로 여러 햄버거 먹어 볼것 같네요~

그만큼 맛있다는거!^^

햄버거 땡기실때는 맘스터치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