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맛집/밥집]홍스 쭈꾸미 후기 @.@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그 전날까지는 바람이 하나도 안불더니

생일날 바람이 바람이... 장난 아니었어요.

생일이라 친구랑 논다고 간만에 밖에 나갔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그다음날 몸살까지 왔었네요 ㅠㅠ.. 그바람에 블로그도 못하고..

 

 

 

몇일전 생일날 서면으로 나갔는데 친구랑 뭐먹지 얘기하다가

서면 삼보 뒷블럭에 위치한 홍스 쭈꾸미 집을 갔어요.

친구가 맛집 블로그를 자주 보는 편인데 거기가 맛있다고 하더라고 데리고 갔네요.

밖에서 봤을때는 입구가 좁아서 매장이 엄청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컸어요. 전체적으로 아담했지만^^;

 

 

입구에 들어서면 1.5층이고, 여기는 2층이예요.

아무래도 공간이 좁으니 2층식으로 한것같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메뉴판!!

점심시간이라 점심특선(2번)2인에 계란찜을 시켰습니다.

총 가격은 18,000원이었습니다.

다른 맛있는 음식들도 눈에 보이네요^^

 

 

시키고나면 밑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쭈꾸미볶음에 빠질수 없는 깻잎과 콩나물

양파간장이랑 쌈무, 천사채까지 5가지 나오네요.

천사채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마요네즈에 물을 탄건지 조금 묽고, 씹으니 텁텁했어요.

 

 

이건 고추가루인것 같은데, 친구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넣어보진 않았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첨가하라고 구비 되어있는것 같아요.

 

 

 

 

 

 

점심특선 2번은 쭈꾸미+삼겹살+밥+된장찌개+쌈입니다.

근데 양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작았어요.

저희가 이걸먹고 또 다른걸 먹으러 갈 예정이어서 2인분만 시켰는데,

진짜 너무 양이 작았네요;

처음에 철판에 음식 올릴때 덜 갖고 온줄 알았어요;

(직원분이 처음만 살짝 볶아 줍니다.)

 

 

접시밥이라고 되어있는데 밥은 또 많이 나오네요^^

밥+김가루입니다.

 

 

쭈삼을 슥슥 볶아서 가위로 조금 자른다음 밥에 슥슥~

맛은 맛있었어요.

그리 맵지도 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깻잎에 밥+콩나물+삼겹+쭈꾸미+쌈무 까지 해서 한쌈!!

근데 둘이서 먹으니 쌈싸먹기도 눈치 보였네요;

워낙 양이 작아서.. 혹시 제 블로그 보고 이 가게 가시는 분들은

꼭 3인 이상 시키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된장이랑 따로 시킨 계란찜입니다.

계란찜은 3,000원입니다. 가격이 오른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좀 비싸네요^^;

안에 쪽파나 당근같은건 없고 계란만으로 만든 계란찜입니다.

된장찌개가 조금 멀건해 보이는데 맛있었어요.

맛은 진했네요~

 

볶음밥은 따로 추가해서 시켜먹어야 하지만, 밥이 고기보다 많은편이라

쌈싸먹고 남은밥을 그냥 판에 올리고 볶아서 먹으면 될것 같아요.

제 친구는 그렇게 해서 먹더라구요.

 

맛도 있고 깔끔하지만 가격대에 비해 너무너무 양이 작았다는거..

그거 하나 아쉬웠네요^^;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